경애하는   동지께서과학기술전당건설을 적극 지원한군인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Minju Joson - - 첫 페이지 -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경애하는동지께서는과학기술전당건설을 성심성의로 지원한 군인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과학기술전당을 전민과학기술인재화실현의 위력한 거점으로 일떠세우는데 이바지할열의안고 인민보안부 군관 백수향은 쑥섬개발전투에서 혁명군대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쳐가고있는 군인건설자들을 물심량면으로도와주었다.

모란봉구역인민보안서 군관 백혜성도 새로운평양정신,평양속도창조열기로세차게끓어번지는 전투장으로 달려가 경제선동도하고 후방물자도 안겨주면서 군인건설자들 의 전투적사기를 북돋아주었다.

당의 과학중시사상을 실천으로 받들어갈마음안고 조선의학협회 철도성위원회 서기장 허철은 건설장에서 현장의료봉사활동을활발히 벌리면서 많은 설비와 자재,물자들을 지원하여 공사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평양시인민위원회 건물관리국 산하단위부원 장미는 단숨에의 기상을 떨치며 당의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을과감히벌려나가고있는 군인건설자들을 여러차례 원호함으로써 위훈창조에로 고무하였다.

지난 기간 사회와 집단을 위하여 좋은 일을많이하여온김책공업종합대학입력공최 은옥은 들끓는 전투장에서 건설자들과 숨결을 같이하면서 로력적,물질적지원사업을힘있게 벌리였다.

평천구역 북성2동 10인민반 주민들과간성동 초급녀맹위원장 정영숙은 과학의 섬으로 전변되는 쑥섬전역에 여러차례 찾아가군인건설자들과 함께 일도 하고 그들의 생활도 친혈육의 정으로 돌봐주었다.

경애하는 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받아안은 군인들과 근로자들은 과학기술전당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을 계속 지원하여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해갈 열의에 넘쳐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