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길굴피복타입공사 75%계선돌파,그 기세로 힘차게 전진

Minju Joson - - 첫 페이지 -

백두산선군청년2호발전소 물길굴공사장에서

백두산선군청년2호발전소 물길굴공사장에 창조와혁신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어번지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백두산선군청년돌격대 함경북도려단과평안북도려단의 지휘관,청년돌격대원들이 7월 2일현재 맡겨진 물길굴피복타입공사의 7 5%계선을 돌파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경애하는 동지께서는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근로자들이 백두의 혁명정신과 창조적투쟁으로 마련한 자랑찬 선물을 안고 10월의대축전장에 떳떳이 들어서야합니다.》

현장련합지휘부에서2호발전 소 물길굴피복타입공사를 다그치기위한시공조직과지휘를전투적으로,능동적으로 진행하고있다.공사실태를 수시로 료해장악한데 기초하여 공사에서 걸린문제들을 앞질러가며 풀어주기위한 적극적인 대책을 세우고있다.이와 함께 려단별사회주의경쟁을 조직하여 청년돌격대원들의 전투적사기를 한껏 북돋아주고있다.

물길굴피복타입공사를 맡은함경북도려단과 평안북도려단이앞서거니뒤서거니 하면서 치렬한 총돌격전을 벌리고있다.

함경북도려단의 지휘관들과 청년돌격대원들이 사회주의조국의부강번영을위한길에청춘의자서전을뚜렷이새겨갈 불타는일념을 안고 물길굴피복타입공사를 다그쳐나가고있다.

골재생산을 맡은 돌격대원들이 공사의 성과여부가 다름아닌자기들에게 크게 달려있다는 높은자각을안고혁신창조의한길로 줄달음치고있다.이들은 골재원천이 풍부한 지역들을 타고앉아 밤낮이 따로 없는 긴장한전투를 벌리면서 골재채취와 운반을 타입작업에 적극 앞세우고있다.

혼합물생산을 맡은 돌격대원 들이 혼합물의 비률을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보장하고 혼합기들의 가동률을 최대한으로 높이고있을때휘틀조립을맡고있는돌격대원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와힘을합쳐합리적인작업방법으로 휘틀조립속도를 높여나감으로써 물길굴피복타입공사를다그치는데 이바지하고있다.

혼합물타입을 맡은 돌격대원들 또한 천년책임,만년보증의립장에서 타입작업의 속도와 질을다같이높은수준에서보장하면서 기세를 부쩍 올리고있다.

이에 뒤질세 평안북도려단의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이 백 두산칼바람에 돛을달고백두대지에대대손손물려줄조국의만년재부를하루빨리일떠세울불같은마음으로 대대별사회주의경쟁을 맹렬하게벌리면서매일맡겨진물길굴피복타입과제를 넘쳐 수행하고있다.하여 이곳 려단에서는매일수십m에달하는물길굴피복타입공사를 진행하는 혁신을 창조하고있다.

이룩한 성과에 만족을 모르고 계속혁신,계속전진의 한길로 줄달음치는 함경북도려단과 평안북도려단의 지휘관,청년돌격대원들의 힘찬 투쟁으로 하여 백두산선군청년2호발전소 물길굴피복타입공사가결속될 날은 하루하루 다가오고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