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길공사를 빠른 기간에 성과적으로

Minju Joson - - 민 주 조 선 - 특파기자 김 철 남

내주기 위한 대담한 작전을 펴나갔다.

지난 6월초 군인민위원회에서는 군안의 단위 책임일군들의협의회를 열고 전반적인 물길공사와 관련한 조직사업을 진행한데 이어 이 사업에 한사람같이떨쳐나서도록 하였다.

강영철,오영근동무들을비롯한 위원회일군들은 자신들부터공사현장에 지휘처를 정하고 현 장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었다.이들은 힘있는 정치사업과함께 실천적모범으로 대중을 앞장에서 이끌어나갔다.

올해 알곡생산을 농장원들과함께책임졌다는높은자각과당의 부름에 결사관철로 화답하려는 군일군들과 근로자들의 불타는 열의로 하여 물길공사장에서는 련일 기적과 혁신이 창조되였다. 체적인 실정과 밀접히 결부하여법해설선전사업을 능동적으로벌려나갔다.이와 함께 기술개건사업에서 발휘되고있는 기술자,기능공들의 긍정적인 사실자료들을 적극 소개하고 모범을일반화하기 위한 사업도 의의있게 진행하였다.

그의 이러한 사업은 커다란실효를 나타냈다.

잠시나마 난관앞에 주저했던

위대한령도자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법무해설원들은 우리의공화국법의 적극적인 옹호자,선전자이며 준법교양의 직접적담당자입니다.》

숙천군 은덕소학교 법무해설원 송광운동무는 준법교양의 직접적담당자로서의 높은 자각을가지고 맡은 임무를 책임적으로수행해나가고있다.

궐선 그는 법해설선전을 위한사전준비를 빈틈없이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법해설선전사업을진행하기에 량정사업소,농기계부속품공장을 비롯한 해당 단위들의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무더위속에서 맡은 물길파기를 남먼저 해제낄 각오를 안고 낮과밤을 이어가며 완강한 공격전을 벌려나갔다.

하여 단 3일동안에 2만여㎥의 토량굴착작업을 끝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기술자,기능공들은 자력갱생의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주인답게 일해나가는것은 사회주의로동법의 중요한 요구 는것을깊이 명심하고 구이로제작전투에 더욱 분발해나섰다.하여 짧은 기간에 어려운 기술적문제들이원만히해결되고빵생산의중요설비인 구이로가 성과적으로제작되게 되였다. 앞서 그는 해당 부문 사업과 관련하여 주신 위대한 수령님들의교시와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깊이 학습하는것을 철칙으로하고있다.뿐만아니 해당 법조항들과 법규범,규정들에 대한학습을강화하여그것을환히꿰들기위해적극노력하고있다.

송광운동무는 또한 학교의 교원들을만나는과정을통하여위법현상이 나타날수 있는 요소들을 제때에 찾아내여 법해설선전자료에 반영하고있다.이에 기초하여 그는 법해설선전사업을진공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