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경제의 선행관을 지켜선 긍지드높이

Minju Joson - - 민 주 조 선 -

화력발전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

에로 총궐기,총발동시키고있다.이와 함께 련관단위들과긴밀한 협동작전을 벌리면서석탄을 비롯한 연료와 설비,자재보장대책을철저히세우는한편 각지 화력발전소들에서과학기술의힘으로전력증산의돌파구를 열어나가도록 적극떠밀어주고있다.

굴지의 대동력기지인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전력증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전력은 철도운수와 함께 인민 제의 선행관이라고 하신어버이수령님의그날의교시를심장깊이새겨안고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전력증산을 위한 과감한 총공격전을 벌리고있다. 두고있다.특히위대한수령님의 불멸의 발자취가 력력히 어려있는3호기의담당기사,운전공,조작공들은 불량개소들을 모조리 찾아 제때에 대책을세우고발전설비운영을철저히기술규정과표준조작법의요구대로 하여 호기앞에 맡겨진 6월과 상반년 전력생산계획을넘쳐 수행하는 자랑을 지니였다.

하차직장과 자력갱생직장,주강직장을 비롯한 다른 직장들에서도석탄과주강뽈,보온재 등 전력생산정상화에 필요한연료와자재,설비부속품보장사업을 책임적으로 하여 련합기업소적인 전력생산실적을높이는데 크게 한몫하고있다.

순천화력발전소의 일군들과 6월과 상반년 전력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한 이곳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리면서전력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하고있다.지난 상반년기간에가 있는 기술혁신안들을 받아들인 발전소의 일군들과기술자,로동자들은 과학기술의 힘으로 전력증산의 돌파구를 힘있게 열어제끼기위한 사업에 지혜와 열정을다 바쳐가고있다.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와청천강화력발전소,동평양화력발전소를 비롯한 화력발전부문의 다른 단위 일군들과로동계급도 인민생활향상과 제강국건설에서 전력생산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