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생산대책을 빈틈없이

Minju Joson - - 민 주 조 선 - 특파기자 최경 수

신의주방직공장에서 장마철생산대책을 빈틈없이 세워나가고있다.

공장에서는장마철생산대책을철저히 세우는것을 생산정상화를 위한 중요한 방도의 하나로제기하고 조직정 사업을 짜고들고있다.

공장의일군들은생산자대중속에 들어가 장마철생산대책을 빈틈없이 세우는것이 가지는 의의와중요성을깊이인식시켜모두가이사업에대한옳바른관점과주인다운 립장을 가지고 한사람 같이떨쳐나서도록하고있다.

한편 공장에서는 장마철생산준비를위한구체적인계획을세우고 로력과 설비들을 대담하게돌려계획한일들을짧은기간에끝내고있다.일군들부터가 생산현장과 보조건물들을 구체적으로 돌아보고 장마철피해가 있을대상들을 빠짐없이 장악한데 기초하여 미리미리 대책을 세우는사업을 잘해나가고있다.

건물보수과에서는내부예비를적극 탐구동원하여 지붕자재를자체의 힘으로 해결함으로써 생 산건물들의 지붕보수를 짧은 기간에 끝내였다.

공무동력과의 일군들과 보이라직장의 로동자들은 한g의 석탄이라도 비물에 씻겨내려가지않도록 석탄보관장소를 잘 보수정비해놓고비가샐수있는개소들을 모조리 찾아내여 미리미리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전력계통에대한보수정비사업또한짜고들어비바람에의한피해가없도록 하고있다.

장마철생산준비가다그쳐지는데맞게공장에서는매일총화와재포 사업을심화시켜계획한사업이일정대로추진되게하고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