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록학습을 실속있게

Rodong Sinmun - - NEWS - 로농통신원 조 건 일

구장군 상이리당위원회에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 에 대한 학습을 실속있게 진행하여 당원들과 농장원들에 게 수령님의 영광찬란한 혁명력사를 깊이 새겨주고있다.

리당위원회에서는 당세포와 근로 단체조직들에서 회고록학습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운데 기초하여 회고록 의 장,절별제목과 그에 따르는 내용 들을 직관화하여 대중이 많이 모이는 장소들에 게시해놓고 그를 통한 학습 을 활발히 벌려나가도록 적극 떠밀어 주고있다.그리고 일군들이 누구보다 회고록의 내용을 깊이 학습하고 대중 속에 들어가 조국의 해방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모든것 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 의 업적을 널리 선전하기 위한 조직 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고있다.

얼마전 당면한 영농전투로 들끓는 한 작업반에 나간 리당일군은 농장원 들과 함께 일하면서 작업의 쉴참에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 제3권에 수록된 《인민의 세상 》 에 대한 해설 을 진행하였다.위대한 수령님께서 유격근거지에 참다운 인민정권인 인 민혁명정부를 세워주시고 근거지인 민들이 자주적권리와 참된 삶을 누리 도록 하여주신 가슴뜨거운 이야기는 모두의 심금을 세차게 울려주었다.

이날의 해설모임을 통하여 이곳 당 원들과 농장원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더 높은 알곡생산성과 로 빛내여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