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패들의소굴을통채로불사르자

Rodong Sinmun - - 첫 페이지 -

남조선군부깡패들의 망나니 기질이 또다시 발작하였다.자 기 수역에서 기관고장으로 항로 를 잃은 평화적인 어선을 강압 적으로 끌어가 쇠몽둥이로 선원 들을 실신시킨 무지막지한 망동 이 과연 사람이 할짓인가.동족 에 대한 극도의 적대감을 품고 있는 야수같은 괴뢰군악당들만 이 그런 악행을 감행할수 있다. 지금 우리 인민반사람들은 악귀 같은 놈들을 모조리 미친개처럼 때려잡아야 한다고 이구동성으 로 분격을 터뜨리고있다.

나는 제대군관이다.생각같아 서는 이제 당장이라도 다시 총 을 잡고 달려나가 서해 5개 섬 일대에서 싸다니는 악당놈들을 보이는족족 쏴갈기고싶다.그까 짓 해적무리같은 놈들을 요정내 는것은 문제가 아니다.

최근 남조선호전광들은 서해 5개 섬일대에서 그 무슨 《북방 한계선고수》를 떠들며 총포탄을 마구 쏘아대고 나중에는 우리의 최고존엄과 체제를 헐뜯는 삐라 까지 살포하면서 제멋대로 날치 고있다.이제는 우리 어선을 랍치 하고 선원들까지 중태에 빠뜨리 는 범죄행위도 서슴지 않고있다.

이것을 몇몇 군부깡패들의 망 동이라고만 볼수 있는가.그뒤 에는 분명 괴뢰당국이 있다.최 근의 삐라살포행위나 우리 선원 들에 대한 폭행사건이나 다 북 남관계파괴를 노리는 괴뢰당국 의 작간에 의해 빚어졌다는것은 명백하다.남조선당국은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우리에게 무조 건 사죄해야 한다.

이번과 같은 도발사건이 다시 는 일어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서도 서해 5개 섬의 깡패소굴 은 물론 동족대결음모가 수시로 꾸며지는 모든 도발의 본거지를 통채로 불살라버려야 한다. 모란봉구역 긴마을2동 65인민반 김 혁 찬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