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뿌리기를 적기에 질적으로

숙천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Rodong Sinmun - - 첫 페이지 - 본사기자 윤 용 호

력사적인 당중앙위원 회 2013 년 3월전원 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숙천 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씨뿌리기전투에서 혁신의 불바 람을 세차게 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협동농장들에서는 매 영 농공정별로 준비를 면밀히 한데 기초하여 시기별영농 작업을 제때에 질적으로 하 여야 합니다.》 지난 25일 군과 농장일군 들은 물론 분조장이상 초급일 군들이 씨뿌리기보여주기사업 에 참가하기 위해 약전농장에 모이였다.농장의 모판들도 돌 아보고 씨뿌리기에서 지켜야 할 기술적인 문제들과 지난 시 기 앞선 단위들의 경험을 청취 하는 일군들의 머리속에는 지 난해 당중앙위원회 2013년 3월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 고 풍요한 가을을 안아오기 위 해 투쟁을 벌리던 나날들이 떠 올랐다. 언제 전쟁이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정세속에서 한손 에는 총을,다른 한손에는 낫 을 억세게 틀어쥐고 적기에 질 적으로 끝낸 씨뿌리기전투,전 시가요를 부르며 벼모를 튼튼 히 길러 모내기를 성과적으로 보장하던 나날들,알곡증산투 쟁이자 사회주의수호전이라는 비상한 각오를 가지고 농작물 비배관리를 과학기술적으로 하기 위해 밤잠을 모르고 뛰여 다니던 일들… 그때의 일들을 돌이켜볼수 록 일군들은 씨뿌리기를 질적 으로 하여 당이 제시한 알곡 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는 데서 자기들이 맡고있는 임무 의 중요성을 다시금 깊이 자 각하였다.하기에 그들은 새로 운 결의를 안고 씨뿌리기전투 에 떨쳐나섰다. 온 군에 혁신의 불길이 세 차게 타올랐다.일군들은 농 업근로자들의 드높은 열의에 맞게 영양랭상모,속성모,영 양알모를 비롯한 앞선 모기르 기방법을 지난해보다 더 많은 면적에 받아들이기 위한 목표 를 세우고 걸린 문제들을 제 때에 풀어주면서 완강하게 내 밀고있다. 일군들은 포전에서 전투를 지휘하면서 농업근로자들을 적극 불러일으키고있다.협의 회도 포전에서,전투조직과 총화도 들끓는 포전에서 하고 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신심에 넘쳐 씨뿌리기를 다그치고 있다. 약전농장 이 씨뿌리기 전투로 세차 게 끓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지난해농사 에서 성과를 거둔 자랑안고 올 해에도 농사를 잘 지어 당에 승 리의 보고를 올릴 기세드높이 씨뿌리기를 다그치고있다.기술 일군들은 씨뿌리기에서 나서는 기술적문제들을 농업근로자들 에게 알려주고 일을 책임적으로 하도록 하고있다.

광천농장,열두삼천농장의 일 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씨뿌리 기를 적기에 질적으로 하는데 올해농사의 성과가 크게 달려있 다는것을 자각하고 애국의 구슬 땀을 아낌없이 바치고있다.농 업근로자들은 모종류별 평당 씨 뿌림량을 정확히 보장하기 위해 맡은 일을 깐지게 하고있다.그 리하여 매일 씨뿌리기실적이 오 르고있다. 씨뿌리기전투장마다에서 혁 신을 창조하고있는 농업근로자 들이 어찌 이들뿐이겠는가.

칠리농장의 일군들과 농업근 로자들도 단숨에의 기상을 높 이 떨쳐 날마다 성과를 이룩하 고있다. 당중앙위원회 2013년 3월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 들고 떨쳐나선 일군들과 농업 근로자들의 전투적인 일본새 로 하여 씨뿌리기를 적기에 끝 낼수 있는 튼튼한 담보가 마련 되고있다.

본사기자 리 명 남 찍음

우리 당의 병진로선을 높이 받들고 생산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 대동강축전지공장에서-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