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간 생 산 계 획 완 수

121호림업련합기업소아래 10여개 작업소들에서

Rodong Sinmun - - 첫 페이지 - 특파기자 전 철 주

121호림업련합기업소의 통나무생산자들이 일터마다 에서 새로운 비약의 불바람 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 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기 업소아래 사업소들의 10 여개의 작업소들이 년간 산 지통나무생산계획을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20일 앞 당겨 넘쳐 수행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림업부문에서는 겨울 철통나무생산을 위한 림 지를 잘 정하고 미리부터 생산준비를 실속있게 하 며 겨울철에 모든 로력과 설비를 통나무생산에 집 중시켜야 합니다.》 산판마다에서 일어난 혁 신적인 성과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올해신년사와 조 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 대회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련합기업소일군들과 로동자들이 당의 사상관철 전,당정책옹위전을 힘있게 벌린 결과에 이룩된 자랑찬 결실이다. 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련 합기업소에서는 겨울철에 통나무생산을 기본적으로 끝낼데 대한 당정책을 높이 받들고 모든 예비와 가능성을 총동원하여 전투조직과 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었다. 련합기업소 당,행정일군들 이 벌목장과 토장들에 나가 진격의 돌파구를 앞장에서 열어나가면서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한 선전선동공세를 힘있게 들이댔다.

룡하림산사업소 송지작업 소에서 지난 2월 중순에 년간 산지통나무생산계획을 120%로 끝내는 높은 실 적을 기록하였다.

부전림산사업소 개화작업 소의 전투원들은 년간 산지 통나무생산계획을 106% 로,삼수림산사업소 중평청 년작업소가 년간 산지통나 무생산계획을 105%로 수행한데 이어 관동,청수 작업소의 전투원들도 년간 계획완수자의 대렬에 들어 섰다.

자서림산사업소 개운성작 업소의 전투원들도 통나무 생산전투를 전격적으로 벌 려 계획수행에 이바지하였 다.작업소들에서는 왕복 수 백리가 넘는 운재구간에서 자동차들간의 수송경쟁을 활발히 벌려 보통때의 2배,3배의 능률을 올리는 한편 경사가 급한 운재구간 을 두곳으로 나누어 사이나 르기실적을 부쩍 올렸다. 이밖에도 많은 사업소들 의 작업소들이 년간계획을 앞당겨 끝내기 위한 총돌격 전을 벌리였다. 지금 련합기업소에서는 태양절까지 기업소적인 년간 산지통나무생산계획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한 돌격전에로 대 중을 힘있게 불러일으키며 성 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Democratic People's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