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이용하면신라호텔숙박기회

오픈이래가장큰이벤트진행

AJU Business Daily - - 생활경제 - 박성준기자 kinzi312@

호텔신라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준비한이벤트는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의오픈이래가장큰 규모다.

이벤트 내용은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신라스테이보다 고급인신라호텔의 숙박권을 주기 때문에이벤트 이름을 ‘배보다 배꼽이 큰’으로 정했다고 11일 호텔신라 관계자가 설명했다.

이벤트의 개최 배경에는 고객에대한 감사가 포함됐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스테이가 2013년 동탄점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확대하고 2016년부터는 흑자경영을 지속하는 등 소비자의 꾸 준한 사랑을 받아 이 같은 이벤트를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시기는 7월 11일부터 8월31일까지로 정했다. ‘배보다 배꼽이큰’ 이벤트 참여방법은 진행 기간 중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숙박권등을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과 함께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맞아특별제작한 한정판 곰인형,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통해 발표한다.

신라스테이가 예약 고객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은신라스테이 제주(왼쪽)와 서울 신라호텔(오른쪽) 전경. [사진=호텔신라 제공]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