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주년SK하이닉스“첨단기술기업도약”

‘위두테크놀로지’새슬로건

AJU Business Daily - - 산업 - 김지윤기자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은 SK하이닉스가 ‘위 두 테크놀로지(We Do Technology·사진)’라는 새슬로건을도입하고 최첨단 기술기업으로의 도약을선언했다.

SK하이닉스는 10일 ‘첨단기술의 중심,더나은세상을만드는 회사’라는 정체성과이를압축적으로표현한 ‘We Do Technology’ 슬로건을 도입하는 등 브랜드관리체계를새로구축했다고밝혔다.

이와관련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은 최근 사내공지를 통해 “과거와는차원이 다른 복잡해진 경영환경과 무한경쟁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재무성과뿐 아니라 기업문화, 경영시스템등모든 측면에서 ‘베스트 인 클래스(Best in Class)’로 도약해야하는시점”이라고설 명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첨단기술중심 회사’라는 한 방향으로 구성원들의 힘을 결집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향점이필요하다”고 덧붙였다.

SK하이닉스는 브랜드 관리체계 구축을 위해 올해 상반기부터 국민·고객·구성원·경영진 등다양한이해관계자들을대상으로조사를진행했다.

그 결과, SK하이닉스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기술, 집념, IT(정보기술) 생태계 주도, 사회적가치등이나왔고, 이 키워드를 브랜드 구성 요소에 핵심적으로반영했다. SK하이닉스는슬로건 문구 중 ‘Do’를 연결고리 형태로 디자인해사람과기술을연결하는반도체의역할을형상화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