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만가을타나요… 10월은‘걸그룹의계절’

프로미스나인,장규리합류완전체위키미키,틴크러시+러블리콘셉트에이프릴은성숙해진매력선보여

AJU Business Daily - - 지방종합 - 장윤정기자 linda@

가을은남자의 계절이다. 가을의쓸쓸함을극대화할 남성 솔로들의 발라드가 강세지만10월에 찾아온걸그룹들의 공세도만만치않다.

먼저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지난 2집이후로 활동을 중단했던 장규리를 포함해 완전체를선보일예정이다.

지난해 11월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를 발표하며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 6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로 활발한활동을 펼쳤고, 10월 새로운 앨범을 통해 또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더불어 2집 이후 활동을 중단했던 장규리가 돌아와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의새로운변신이기대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이전보다 더 컬러감 넘치 는 화사한 이미지와 물오른 여성미를 예고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아홉 멤버 특유의 톡톡 튀고 청량감 넘치는감성을가득담은프로미스나인의새스페셜싱글앨범 ‘From.9’에는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비롯해 ‘댄싱퀸(DANCING QUEEN)’, ‘물들어’, ‘두근두근(From.9 ver.)’, ‘22세기 소녀(From.9 ver.)’까지 살짝만 들어도 상쾌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다섯 트랙이수록될예정이다.

위키미키는 11일 ‘틴크러시+러블리’콘셉트로 가을 가요계의 문을 두드린다.

위키미키는엠넷 ‘프로듀스 101’ 그룹아이오아이출신의유정과도연이소속돼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위키미키는 데뷔곡인 ‘아이 돈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부터 통통 튀는틴크러시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2017 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단일 앨범 최고 판매량을기록해화제를모으기도했다.

이번에 발표될 위키미키의 새 앨범은 기존에 위키미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인 틴크러시와러블리함을동시에보여줄수있는앨범이될 예정이다.

데뷔 후 청정돌로 불리며 청순하고 깜찍한매력을 어필해온 ‘에이프릴’이 보다 성숙해진감성으로확달라져오는 16일 돌아온다.

에이프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Ruby’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건강미와섹시미를 동시에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여섯멤버들의카리스마넘치는 표정과 눈빛은 그간 에이프릴이 내세워 왔던 청순함은 잠시 내려놓고 한 단계 성숙한매력을선보일것으로예감된다.

이외에도걸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정은지도 미니 3집 앨범 ‘혜화’를 통해 10월 컴백한다. 정은지는 10월 서울·대구·부산에서콘서트 ‘혜화역’을 개최하고, 오는 17일 미니3집 ‘혜화’를 발표할예정이다.

에이프릴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