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아이유협찬NO,제옷만입어요

Ilgan Sports - - ILGAN ENTERTAINMENT - 김연지기자

JTBC ‘효리네민박’에출연중인가수아이유가협찬을모두거절한것으로알려졌다.아이유가‘효리네민박’에서 입고걸치는패션아이템은모두개인소장품인것으로 확인됐다. 아이유소속사측은 “‘효리네 민박’에서아이유가입고나오는옷은모두본인옷이다.집에서챙겨간옷을입는다”고전했다.

아이유가‘효리네 민박’에출연한다는소식이전해지면서협찬문의가 쏟아졌지만, 모두고사했다고한다. 리얼리티 예능이라최대한 있는 그대로자연스러운모습을보여주는게프로그램의취지와도어울린다고판단했던 것. ‘효리네 민박’에서 민박집직원역할을하기때문에협찬의상을받고과하게치장하는것또한프로그램컨셉트와맞지않다고생각한것으로보인다.

협찬만안받은게 아니다. ‘효리네민박’촬영을할땐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없었다. 아무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라도 출연자들은 1~2시간 동안 개인 스태프들과 촬영 준비를 한 뒤녹화를 시작한다. 여행예능의경우에도출연하는스타들에게 최소한의 스태프들이 따라붙는다. 하지만아이유는촬영기간내내직접메이크업을했고헤어스타일링도 따로 받지 않았다. 100% 리얼로 ‘효리네 민박’을촬영했다.

방송계관계자는 “프로그램 특성상자연스러운모습으로방송에나오는 게더좋긴하지만아이유처럼정말 100% 자연스럽게 방송에 나오는 경우는 드물것”이라며 “촬영 기간내내아이유가직접촬영준비를했다”고밝혔다.

아이유는평소에도협찬을잘받지않는스타로유명하다.공항패션의경우,아이유같은인지도와인기라면한번가방이나신발,의상을착장하는데 1000만원에서 2000만원대를 협찬받을수 있다. 하지만아이유는대부분의협찬을 거절한다. 공항패션에찍은사진속옷과신발도대부분개인소장품이다.

소속사측은“협찬받을때찍은사진이홍보로활용되는데,그과정에서간혹문제가생길때가있더라.처음부터 ‘문제가 될수있는일은시작하지 말자’는 마인드다.진행중인광고와겹칠수도있고,여러가지신경쓸게많기때문에가급적협찬을받지않는다.프로그램에출연할때프로그램으로들어온단체협찬의상을제외하곤협찬의상을거의안입는다고보면된다”고설명했다.

‘효리네 민박’은 매주일요일오후 8시50분에 방송된다.종영까지2회남았다.

JTBC ‘효리네민박’방송캡처.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