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박지성아나운서와사랑에빠진스포츠스타

대표적인커플은누구

Ilgan Sports - - 한국야구f세기의 커플g 탄생 - 일간스포츠베이스볼팀

LA다저스류현진과배지현MBC SPORTS+ 아나운서가 내년 1월부부의연을맺는다.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는지난 2년간 깊은 사랑과 믿음을키워 왔다. 류현진이다저스소속으로 뛰던 2015년부터 연인으로발전했고, 올시즌을마치고귀국한뒤결혼하기로뜻을모았다.

류현진-배지현 커플 외에도그동안 야구계에는 스타 선수와스포츠아나운서가만나핑크빛결실을 맺은 사례가 적지 않았다. 치열한 야구 현장에서 각자서로의일을하다자연스레호감을가져결혼으로이어진커플도 많다.

대표적인 부부가 한화 김태균과김석류전KBS N SPORTS아나운서다. 김태균은 일본 프로야구 지바 롯데에서 활약하던 시절일본어에 능통한 김 아나운서와만나 2010년 12월에 결혼했다. 국가대표 중심타자와 당대 최고 인기 야구아나운서의 만남으로 큰화제와관심을모았다.

미네소타박병호역시넥센소속이던2011년말이지윤전KBS N SPORTS 아나운서와백년가약을맺었다. LG시절부터이전아나운서에게호감을 느낀 박병호가적극적으로대시한것으로알려졌다. 박병호는 결혼 이후한국을대표하는홈런타자로자 리매김한뒤해외진출까지이뤘다.

꼭 스포츠 아나운서가 아니라해도 방송인 출신과 결혼한 선수들도 많다. 롯데강민호는 2012년8월사직홈경기에시구자로나섰던 기상캐스터 신소연씨를 보고첫눈에 반했다. 이후연인으로발전해 2015년 12월 웨딩마치를울렸다. 올 시즌 2년 연속 홈런왕이유력한SK최정역시기상캐스터출신인 나윤희씨와 2014시즌을마치고백년가약을맺었다.

KIA 서동욱은스포츠리포터로 활약 중이던 주민희씨와 9년열애끝에 2012년 겨울 결혼했다.서동욱의 오랜 무명 생활을 함께보낸둘은 2008년 SBS Sports 리 포터로 일하던 주씨가 데뷔 이후처음으로 경기 수훈 선수로 선정된 서동욱을 인터뷰하는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해 화제를 낳기도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박지성은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와 2014년 7월 결혼에 골인했다.김아나운서와축구관련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던 배성재 SBS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나 부부의연까지맺게됐다.앞서지난 2007년에는 김남일 현 축구 국가대표팀코치가김보민 KBS 아나운서와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려대표적인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부부로이름을날렸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