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당장 CC 하고싶은룩강남미인 차은우패션화제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JTBC 금토극 ‘내 아이디는강남미인’ 속 ‘냉미남’ 차은우( 21)의 캠퍼스룩이인기다.워너비캠퍼스룩,남친룩으로 떠오르며 개강 시즌을맞아더욱눈길을끌고있다.평범한아이템을 가지고 세련미를 뿜어내는차은우의패션.시선을사로잡기에충분하다.

차은우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체크나스트라이프패턴이들어간셔츠에 스키니진, 티셔츠에셔츠를매치한룩으로깔끔한매력을살렸다.스키니팬츠로는차은우의긴다리를강조했다.스탠더드셔츠는소재를달리하거나패턴에변화를 주면서 극 흐름에 따라갔다.특히 회색고양이로변신했던 신은웹툰에서툭튀어나온듯한느낌을주며강렬한인상을남겼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의스타일리스트이혜영실장은“극중도경석이라는역할자체가무신경하고 시크하다. 티셔츠에 셔츠를레이어링하거나 시크해 보일 수 있는셔츠를 활용했다.캐릭터의성격을표현하기위해바지핏이나셔츠핏이 잘 떨어지게끔 했다”면서 차은우표 패션은 ‘최대한 멋 내지 않은패션’이라고말했다.

슬랙스를입고 나오긴했으나스 키니팬츠를좀더많이활용했고그모습이인상적으로남았다.이와관련, 이 실장은 “대학생으로 나오기때문에 최대한 대학생룩으로 입히려고 했다. 스키니룩이더라도너무붙지않게입혔다.여자친구가봤을때예쁜룩이면좋겠다는바람에맞춰 스타일링했다. 너무붙거나짧지않게, 여성들이 봤을 때 귀엽고 예쁜 룩을 추구했다”고 설명했다. 특히드라마를보다보면셔츠를입고등장한 차은우를 자주 만나 볼 수있었다.셔츠에집중한이유에대해“셔츠만큼캐릭터의시크함을표현해 줄 만한 아이템이 없었다”면서날씨가덥기도했고티셔츠로는시크함을표현하는데한계가있었기에셔츠를자주활용했다고덧붙였다.

베스트룩으로는 도경석 캐릭터를 처음으로 보여 준 신이었던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속 차은우의첫등장신을꼽았다. 흰색티셔츠에검정색진을입었는데아주평범한룩이지만누구나쉽게소화할수없는 룩이다. 이실장은 “캐릭터의 시크함을살리면서도차은우의핏장점을최대치로살린룩”이었다고애정을드러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