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동물매력체험 미스터리주토피아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이석희기자

에버랜드는핼러윈축제기간동안평소무서운 이미지가 강하거나 만나기 어려웠던신기한 동물들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미스터리주토피아’로특별변신한다.

유인원테마공간인몽키밸리에서는‘할로윈 거미·곤충 특별전’이 열리고 있다. 이번특별전에서는타란툴라·슈퍼밀웜·포레스트전갈등20종의절지동물을만날수있다.장수풍뎅이애벌레와지렁이가살고있는흙속을들여다보는등생생한체험을할수있다.

또 동물원을 누비며 극락조·작은개미핥기 등 신기한동물들을만날 수 있고스탬프를찍어오면소정의경품을증정하는‘미스터리 동물스탬프 랠리’도 진행한다.전문사육사에게신기한동물이야기와생 태정보까지들을수있는 ‘미스터리 애니멀톡’도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손님들에게안성맞춤이다.

에버랜드는 평일 오후에 핼러윈 축제를알뜰하게즐길수있는다양한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9월 한달간평일오후 2시이후 2명이 함께 방문하면 정상가보다 약40% 할인된 6만5000원, 제휴카드결제시5만5000원에에버랜드를이용할수있다.

또9월14일까지는평일마감3시간전야간에에버랜드를방문하면할인혜택이더커져 2명 4만5000원, 3명 6만5000원에 모두 함께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덤으로 1인당 1만원 상당의 ‘파크상품권’까지준다.

이외에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할수있는 ‘플라워 테라피’ ‘잭오랜턴(Jack-O’-Lantern) 만들기’ 등 다양한체험프로그램도사전예약을통해체험할수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