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 W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황지영기자,사진=박세완기자

7년간을돌아본다면요.

뉴이스트W= “서로버팀목이돼주는것같아요. 매 순간 앨범을 준비할 때마다 최선을다해서열심히만들었기때문에역주행도 하고, 지금 같은 사랑도 받는 거라고생각해요.”

렌= “백호와 JR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매번열심히해줘서고맙고 든든해요.멤버들모두자기의위치에서제역할을해내니까서로신뢰할수있어요.”

-다같이여행을간다면어디로가고싶나요.

백호= “‘러브페인트’ 활동이끝나고함께속초로놀러갔는데너무 좋았어요. 그래서또가고싶어요.”렌= “밀양에 가면좋을것 같아요. 어릴때가족들과함께갔는데좋은기억이많아요.멤버들에게소개해주고싶어요.” JR= “조용한 걸좋아해서다같이낚시 형이샤워하면서부르는노래를듣는거예요. 아론 형이 샤워하면서 노래를 엄청 크게불러요.”

아론= “믿을 수 없어요. 내가노래만시작하면 와서 문을 두드리거나 ‘형 조용히해’라는메시지를보내요.”

- JR이크리에이터라는직업에도전하고싶다고했는데생각해둔콘텐트가있나요.

JR= “JTBC ‘랜선라이프’를 하면서평소좋아했던유튜버 ‘대도서관’님을 만났어요.방송에출연해서게임도하고재미있었죠.나도멤버들과뭔가재미있는영상을찍어서 올리면 좋을 것 같아요. 일상에서자연스러운 모습도 좋고 패러디하는 것도웃길것같아요.”

-자신만의스타가있나요.

백호= “렌의팬이에요.나는오그라드는걸 못하는데 렌은 그런 걸 엄청 잘하거든

JR= “골든디스크 시상식도 기억나요. ‘우리가 앨범본상을 받는구나’ 얼떨떨하면서도 신기했죠. 그날하루는정신없었어요.”

렌= “처음 가는 자리라 모든 게 낯설고신기했어요.”

백호= “1위를한다거나상을받는다는게익숙하지않아요.음악방송후보에올라도‘1위를할것같다’는생각을하진않거든요.그래서호명되는순간,당황스러워요.”

JR= “기대가 크면실망이클수도있잖아요. 모든 활동에 있어 어떤 기대보다 무사히활동을마치자는목표를갖고임하는것 같아요. 팬들덕분에좋은상을받을수있어서감사해요.”

-팬클럽‘러브’자랑을해주세요.

백호= “우리를여기까지올수있게만들어줬어요.팬분들의힘으로다시일어난그 모르겠지만열심히하다보면기회가오더라고요. 어떤 방향으로라도 빛은 오게 돼있으니까희망을잃지않길응원해요.”

아론= “내가조언할입장은아니지만나도 렌과 생각이 같아요. 계속 열심히 하다보면좋은결과가있을거예요.”

백호= “계속해 오는분들도대단하지만이길을포기하시는분들도대단하다고생각해요. 꿈꾸는 것도, 이루는것도어렵지만포기하는것도어려운일이거든요.어떤길을가더라도응원해주고싶어요.”

JR=“그만두는것에도용기가필요하죠.”

-어떤그룹으로기억되고싶나요.

뉴이스트W= “팬분들께 받은사랑을보답하고 싶어요. 행복을 줄 수 있는 그룹이됐으면 해요. 팬분들이 어떤 무대를 좋아해주실까매번고민하고꾸준히노력할게요.”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