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추출액진센엑스탈모방지효과 10년인기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서지영기자

기도지속할수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두피에 유난히 관심을쏟고 있다. 지난달아모레퍼시픽두피과학연구소가45년동안천착한두피관련개발사를 총정리한 ‘두피과학보고서’를 발간했다.

최근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기술을통해인삼에서추출해낸고농축진세노사이드 성분인 ‘진센엑스’가 모근을 보호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해외 논문에 게재하는성과를냈다.

자체 특화 개발한 진센엑스에는 두피과학연구소가360여종의자연소재를3년간연구한끝에발굴해낸 자연 유래 탈모 증상케어유효성분이담겨있다.

‘대세’ 배우 박서준(사진)이 모델로 나 선려의‘자양윤모탈모증상케어’샴푸는아모레퍼시픽의 두피 관리에 대한 고집을모두 담아낸 결정판이다. 성지민 려 브랜드매니저는“탈모가일어나기전 징후, 원인케어에초점을맞춰업그레이드돼출시된자양윤모탈모증상케어샴푸는두피와모발에나타나는이상신호로부터모근을보호하는 탈모시그널솔루션 효능이 추가돼강력한탈모증상케어솔루션을제공한다”고말했다.

여기에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트리에탄올아민,실리콘오일을첨가하지않아새로운시대가요구하는흐름을충실히따랐다.이제려의시선은한국을넘어대륙과아시아시장에맞춰져있다.석회물질이다소 많은편인중국에서도려가원래효과를발휘할수있도록개발을거듭하고있다.아모레퍼시픽의 한 관계자는 “려를 포함한 아모레퍼시픽샴푸에는모두석회등중금속이온을무력화할 수 있는 킬레이트화제가포함돼 있어중국에서사용하기에도문제없다”고 말했다. 이는 지난 1~4월 중국내매출액이전년동기대비약45%성장한비결이기도하다.

아모레퍼시픽은본사1층로비에 10주년기념 체험관 ‘두피과학연구소’를 마련했다. 려의한관계자는 “체험관에서는 탈모자가진단테스트를비롯해두피테라피스트의맞춤형두피컨설팅과두피솔루션패키지 증정 등 다양한 참여가 가능하다”고말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