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당1400만원대강남생활권·숲세권·역세권대단지

JoongAng Ilbo - - 분양포커스 - 02-888-0001기자park.jeongsik@joongang.co.kr

서울강남권옆동네인관악구에10년 만에새아파트가선보인다.강남생활권·숲세권·역세권을모두누릴수있는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서울대입구역힐링스테이트(투시도)다.지하2층~지상20층, 2400가구규모의대단지다.최근1차조합원모집을성황리에마치고2차(980가구)를모집중이다.

모든가구가전용면적 59·84㎡ 중소형주택형으로구성된데다,대부분의가구가남향위주로배치돼실수요자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각 가구에는4베이(bay)설계와함께드레스룸·파우더룸·부부욕실·자동빨래걸이·주방팬트리등이제공된다.

단지안에1만그루편백나무숲

서울대입구역힐링스테이트는주거환경 이쾌적할전망이다.단지안에1만그루의편백나무숲을조성하고친환경시멘트시공해유해물질을차단할예정이기때문이다.이와함께입주민에게편백나무를배치한힐링유치원과힐링푸드위주의뷔페를제공한다.

여기에벽과천장을편백나무두그루분량으로만든편백나무방을서비스로제공할예정이어서아토피·피부염을앓는아이를둔수요자라면눈여겨볼만하다.일반적으로편백나무는피톤치드로코리티졸호르몬수치를낮춰줘스트레스해소에도움을주는것은물론방충·탈취·살균에도효과가있는것으로알려져있다.

이와함께단지안에는의료시스템·응급후송시스템·편백나무찜질방·골프연습장·도서관·카페·음악감상실등을갖춘다.단지주변에다양한편의시설이밀집해있어주거생활도편리할전망이다.우선인근에대형쇼핑몰을비롯해구민운동장· 구민종합체육센터·관악구청·서울대보라매병원·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등이포진해있다.여기에제2서울사대부고(예정)를비롯해인헌초·원당초·관악중·서울대·서울시영어마을관악캠프·서울시과학전시관등이가까워교육여건도좋다.

걸어서지하철역3분,강남10분대

주변에교통여건이잘구축돼있어강남권이동이편하다.단지에서걸어서약3분거리(약280m지점)에지하철2호선서울대입구역이있다.서울대입구역이나낙성대역을이용하면강남권까지10분대에출근 할수있다.경전철서부선(새절~여의도~장승배기~서울대입구역)이완공되면여의도로출퇴근하기도편리해진다.또한강남권과강서권을잇는강남순환고속도로1차가 2016년에개통한데이어, 2차가올해준공될예정이다.조합설립인가신청일기준서울·인천·경기에6개월이상거주한무주택자나전용85㎡이하1가구소유자면누구나조합에가입할수있다.청약통장이없이동·호수를고를수있다.공급가는3.3㎡당 1400만원대다.이는일반아파트분양가보다10~20%저렴한수준이다.무궁화신탁이신탁사로참여한다.조합관계자는“관악지역에오랜만에나온새아파트인데다,가격이저렴하고강남접근성도좋아수요자들의문의가끊이지않고있다”고말했다.견본주택은서울흑석동에있다. 문의 박정식

단지안1만그루의편백나무숲이조성될예정인서울대입구역힐링스테이트투시도.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