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위아자에김희애재킷,대도서관피규어

예능왕국JTBC ‘기부릴레이’김희철가방,김영철·이수근모자대도서관피규어,이영자선글라스‘차이나는클라스’팀도전원동참

JoongAng Ilbo - - 프론트 페이지 - <랜선라이프출연자>

21일위아자나눔장터에‘아는형님’등JTBC인기예능에출연한연예인들이애장품을대거기증했다.박원순서울시장의옥탑방살이를엿볼수있는부채도나왔다.

2018 위아자나눔장터에는JTBC의인기예능프로그램출연자들이대거동참했다. JTBC대표예능프로그램인‘아는형님’에출연하는방송인이상민은사인이들어간선글라스와안경테,가수민경훈은사인이들어간버즈의첫미니앨범을내놨다.아이돌그룹슈퍼주니어의멤버인김희철은친필사인이들어간캔버스백과트레이닝복세트를,농구선수출신방송인서장훈은즐겨읽은책3권,개그맨김영철은실제착용했던모자2개,개그맨이수근은친필사인을한모자2개를보냈다.메인MC인강호동도친필사인과티셔츠1점을기증하는등멤버전원이애장품을기증했다.

1인크리에이터의삶을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예 능프로그램‘랜선라이프’출연자들도전원기증품을보내왔다.유튜브스타로주목받는대도서관은“미국디즈니본사로부터받은피규어로,평소아끼던것”이라며스타워즈스톰트루퍼피규어를친필사인과함께기증했다.이외에도직접쓴책유튜브의신과자신이연주하던우쿨렐레도사인해보내왔다.먹방스타인유튜버밴쯔도황금색숟가락과포크를내놨다.개그우먼김숙은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노란택시,나무등으로뉴욕을표현한오르골에친필사인해기증했다.김숙은“오르골이움직일때차모형이굴러가는데보고있으면묘하게힐링된다”고전했다.개그우먼이영자는선글라스를, ‘유튜브덕후’로알려진보이그룹뉴이스트의멤버종현은사인티셔츠를보냈다.각종주제에대해출연자들이질문을던지고답하며사회를들여다보는교양프로그램‘차이나는클라스’팀도전원이기부에동참했다.아이돌그룹‘레인보우’멤버지숙은스냅백,운동화등물품6 점에일일이사인을해서보내왔다.가수딘딘도“자주사용하던백팩”이라며가방한개와,자신이OST제작에참여한드라마‘김과장’의대본집을기증했다.

크리에이터이용주는“두달전루어낚시를처음시작할때샀던첫낚싯대”를내놓으며“쏘가리5마리,끄리1마리를잡는등좋은추억이많다.자연과연애해보시길바란다”는말을전해왔다.밴드‘브로콜리너마저’의멤버인가수덕원은자신의그룹이름이새겨진수건을2세트보내왔다.그는“팬들과나누었던수건을시청자분들과도함께나누고싶다”며위아자나눔장터에참가하는소감을밝혔다.자신이평소아끼던물건을보내온연예인도있다.방송인오상진은“내가정말아끼는신발이다.사랑과나눔이더커지길바란다”며애장품운동화를보냈다.방송인홍진경도자신의스포츠재킷을기증하며 “2018위아자나눔장터에함께할수있어서기쁘다.아끼던물건이꼭필요한곳에쓰였으면좋겠다.쌀쌀하지만마음만은따뜻하게보내시길바란다”고전했다.

김정연기자kim.jeongyeon@joongang.co.kr

JTBC 아는형님출연진의애장품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