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싫어?

그랜저가열달동안베스트셀러1위를차지하고있다.많이팔렸다는건그만큼도로에서흔히볼수있단말도된다.그래서그랜저가싫다면,아니면그냥그랜저가싫다면다른대안은없을까?

Motor Trend - - Special Feature - 에디터_서인수사진_최민석

올해 1~9월 국산차 판매 1위는 현대그랜저다. 지난해 11월 국내에 출시된그랜저는출시첫달인 11월을 빼고지금까지 열달 동안 베스트셀러 1위 자리에 올랐다.현대차는 1~9월 그랜저가모두 10만2098대 팔렸다고밝혔다.국내에서한해동안10만대이상팔린차는 그랜저가 처음이다. 그랜저는 지난 8월만 빼면매달 1만대넘게 팔렸다. 현대가올해세운판매목표 10만대도 벌써넘었다.그러니까그랜저는지금가장잘나가는국산차다.

하지만 자동차를 보는 안목이 깐깐한 <모터트렌드>독자라면덮어놓고잘나가는차를사려하진 않을 거다. 너무 흔해서, 아저씨 이미지라서, 그냥정이가지않아서그랜저를싫다고외치는사람도있을거다.그래서살펴보기로했다.그랜저말고다른대안은 없을까? 그랜저를 살 돈으로 다른 모델을 사는 건 어떨까? 푸조 508과 닛산 맥시마를스튜디오로부른것도이런이유에서다.우린두차가 그랜저에대적할 만한 모델인지 꼼꼼히 살피기로했다.그랜저를사려는사람들이눈길을돌릴만한일곱대의자동차도짚어보기로했다.그리고내린결론은이거다.그랜저가싫은데꼭그랜저를살필요는없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