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Daily

정수기연수기비데 '물에관한모든것'

- 아쿠아라이프

'순수하고 깨끗한 물'로 유명한 '아쿠아라이프'는 한인사회 에서 25년동안 한결같은 수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1위 정수기 브랜드로인정받는다.

아쿠아라이프는가정용­정수기부터상업용정수­기, 연수기, 냉온수기, 비데까지 물에 관한 모든 것을 취급한다. 제품을 주문하면 설치에서 관리까지 일괄 서비스를 꾸준하게 제공하 는게 강점이다. 정수기는 가정용과 상업용에 따라 신청만 하 면 언더싱크형태로 설치해주며, 냉온 정수기 역시 가정용과 상업용으로 나뉘어설치공간과 목적에 따라 적합한형태를주 문할수있다.

사람 몸의 76% 가 물이고 인체의 모든 대사반응은 물이 필 요한데 아쿠아라이프는 인체원리상 깨끗한 물이 안전한 물이 라는 신념을 25년동안 지켜오고 있다. 아쿠아라이프의 물은 마켓에서 파는 병물과 수질이 동일한 깨끗한 물이다. 멤브레 인 필터를 사용, 12중으로 구성된 이중필터가 머리카락 백만 분의 1까지 불순물을 걸러낸다 . 이 과정에서 중금속, 박테리 아, 바이러스 , 세균등이 말끔하게 제거돼 ' 퓨어워터 '가탄생 하게된다.

아쿠아라이프의 물은 병물보다 훨씬 경제적이다. 현재 월 렌트는 21.99달러(택스 포함)에 제공하고 있다. 설치비는 무 료이고 계약기간도없다. 6개월마다 필터 교환등 각종 서비스 도 무료로 받는다. 하루 약 73센트면 깨끗한 물을 마음껏 마 실수있는셈이다. 1년계약을할경우2개­월이무료다.

연수기는 아토피 개선등 피부 건강 및 탈모예방에 효과가 탁월하며, 세탁력이 우수해진다. 또한 비데는 현재 프리미엄 급비데 로만스와고급형비데로­즈를공급하고있다.

로만스 비데는 최첨단 이너워시 기능을 갖춰 보이지 않는 속 2cm 안까지 꼼꼼하게 씻어 치질과 변비의 원인을 해결하 는 비데다. 로즈 비데는 산요가 일본에서 판매중인 고급형 비 데로인기가높다.

아쿠아라이프는 완벽한 관리시스템도 완비했다. 정기적 인 방문서비스는 물론 인터넷 관리시스템(www.aqualife water.com)을 통해 고객이 직접 서비스 일정을 확인할 수 도있다.

문의: (800)222-5502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nited St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