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달아오른WBC 열기

온라인서 각국대표팀티셔츠판매시작

The Korea Daily - - 종합 - 박상우기자 swp@koreadaily.com

오는 3월 열리는 세계인의 야구 축 제 '제3회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 WBC) '의열기가서서히달아오르 고있다.

열기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곳은 역시 시  공간의 제약에서 자유로운 사이버 세상이다. 이미 온라인에선 한국대표팀티셔츠판매가시작돼야 구애호가들의관심을모으고있다.

엠엘비닷컴( www. mlb .com)은 한국 대표팀을 상징하는 파란색 바 탕에 영문으로 ' 코리아 '가 새겨진 남녀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다. 이 가운데엔 태극기가 새겨진 티셔츠 ( 사진) , 서울의야경이담긴것도포 함돼있다.

이 사이트는 한국 대표팀 외에 미 국, 일본, 대만, 베네수엘라, 멕시 코 , 캐나다 , 이탈리아, 스페인, 푸 에르토리코 등 WBC 출전국들의 티 셔츠와 모자 등도 판매한다. 엠엘비 닷컴에서는 출전국들의 기념품은 물론입장권도구입할수있다 .

한편, 제3회 WBC 대회는 한국 JTBC가 단독중계하며지난해은퇴 를 선언한 ' 코리안 특급 ' 박찬호가 해설자로나선다. 한국 대표팀은 오는 3월 2일 대만 에서 네덜란드와 예선 1라운드 첫 경기를 갖는다 . WBC 4강전과 결승 전은 오는 3월 17일과 19일, 샌프란 시스코AT& T 파크에서열린다 .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