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나이먹고성숙해진만큼차분해졌다"

The Korea Daily - - 전면광고 - 31일

로그램의면모를드러냈다.

'슈퍼스타K4' 생방송진출자 들은 프로그램 3개 월여의 인큐베이팅 시스 템을 통해 보컬 트레이 닝 , 헬스 트레이닝 악 기레슨, 외국어교육 등을 맞춤형으로 제공받으며 실력 을키워왔다.

톱12에 았으나 톱12이 본격적으로

위한 력을 기르는데 초점을 고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 선정에 있어 톱12는 규 모나 명성을 떠나아티스트로서의 역량과 향후 미래를 보장할 수 있 는 소속사를 찾고 싶다는 뜻을 밝 혀 왔다"며 " 이러한 참가자들의 뜻을 존중해 소속사를 신중하게 선택할수있도록도움을아끼지 않을것"이라고덧붙였다. 배우 한채영이 KBS 2TV 새 월화드 라마 ' 광고 천재 이태백'(극본 설준 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 현)을통해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청 자들과만나겠다고전했다. 한채영은 콘래드호텔에서 진행 된'광고천재이태백' 제작발표회에 서 맡은 역할에 대해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이날 한채영은 작품을 선 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 나이가 먹고 성숙해진 만큼 차분해질 때가 된 것 같았다 . 예전보다 고아리라는 캐릭터를잘소화해낼수있을것같 다"고말했다.

한채영은 중국 활동 후 국내복귀 에대해"MBC '신이라불린 사나이' 이후 국내 드라마 안한지 2~3년 됐 다. 그동안중국에서작품했었고한 국에서 활동을 해야겠다는 찰나 이 태백작품제의가왔다" 고말했다.

그는 " 고아리 역은 그동안 안 해 본 캐릭터라서 더 흥미가 있었다. 보기에는 차가워 보이지만 역할은 항상 밝고활발한캐릭터였다 . 이번 작품에서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 었다" 고설명했다.

한채영은 극중 미국 명문 광고스 쿨 출신이자 금산애드의 고아리 역을 맡았다 . 화려한 스펙으 로 뛰어난 역량을 발휘 하던 중 이 태백( 진구 분)을 만나 각종 사고에 휘말리게된다.

' 광고천재 이태백'은 희망 없는루 저가 광고계의 위너가 되는 감동적 인 성공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주 인공이태백(진구분)이광고계에입 문, 특유의 독특함과 천재적인 감각 으로 광고인으로서 성공하는 과정을 유쾌하고감동적으로그려낸다 .

AE 외모와

굴해내명실상부국내대표오디션프 음악사업부문 관계자 는 " 그간 대한 비공식적인 러브콜도 많 , 인큐베이팅을통해

프로로서 가요계에 안착하기 경쟁

맞췄다"

우승자로이킴前소속사계약남은정준영

독자노선홍대광군복무김정환미팅제외

딕펑스등8팀영입희망기획사와만남예정

종영 후

, 이번 소속사 기획사의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