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활동좋은환경마련 한인에게도네트워킹지원"

The Korea Daily - - 종합 -

한인 조 안(45 사진) 씨가 사우 스베이 지역 기업들의 권익을대 변하는 단체의 이사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사우스베이상공회의소협회 (SBACC)는 오는 2월1일( 오전 11시) 토런스 더블트리 힐튼 호 텔(Doubletree by Hilton Torrance) 에서 안 신임 회장을 포함한 2013년도 집행부 취임식 을개최한다.

SBACC는 토런스 , 가디나, 맨해튼비치 , 샌피드로 등 사우 스베이 지역 16개 소도시 상공 회의소의 연합체로, 5만3000여 개의 사업체들이 회원사로 가 입해있다 . 이날취임식에는 헨 리 왁스맨 연방 하원의원, 돈 크나베 LA카운티 수퍼바이저, 로드 라이트 주상원의원 등이 참석해 그의 취임을 축하할 예 정이다.

안 신임 회장은 " 지역 경제 활 성화와일자리창출을위해정부 기관과 민간 기업간의 협력을도 모하는일을하게된다 " 며 " 여러 법률과 규제를 검토해보다기업 활동을 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 " 는 계획을 밝혔 다.

한미연합 회 ( KAC) 자문위원으 로 활동하고 있기도 한 그는 " 한

위한 활동을 하기는 어렵겠지만 사우스베이 지역에 한국 또는 한인 기업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네트워킹 기회 등을 제공하는 지 원은 할수있을것" 이라고 덧붙 였다 . 캘스테이트 풀러턴 대학에서 정치외교학을전공한안신임 회 장은 세계적인 군수업체인 '노 스롭 그룸만 ' 의 공보 담당 리저 널매니저로근무하고있다 . 이전에는 캘리포니아 주정 부, 조세형평국 등에서도 근무 했다. 직장과 SBACC 활동과 함께클레어몬트드럭커 경영대 학원에서 MBA 과정을 밟고 있 기도하다.

염승은기자

인사회만을

별도의

투자를 원하는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