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품종이태리소고기맛보세요"

The Korea Daily - - 종합 - 타운고깃집 '스타킹' 피아몬테런칭시식회 한인기업수요 꿰뚫어 큰규모대출신속하게처리 한국 지상사한인 기업공략

름기가 적고 근육이 발달한 것이 특징으로 넓은 목장에서 방목을 해서 키우게 되며 항생제나 성장 호르몬은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공급업체 피아몬테즈의 빌리 스웨인 세일즈 매니저는 " 피아몬테 소고기는 고 급 레스토랑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다. LA한인타운에는 스타킹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며 " 피아몬테 소고기는 지방이 적어 빨 리 익고 덜 익혀 먹는 게 맛있기 때 문에 불 앞에서 직접 구워먹는 코리 안 스타일 바비큐와 아주 잘 맞을 것"이라고설명했다.

그는 또 " 피아몬테는 칼로리와 포 화지방이 낮고 오메가- 3 지방산이 높으며 기름기와 콜레스테롤이 낮 은 품종으로 건강과 영양 전문가들 이인정한품종"이라고강조했다.

스타킹은 앞으로 등심, 갈비살 , 차돌 메뉴에도 피아몬테 소고기를 추가할예정이다 .

오수연기자 "대형 은행의 시스템을 한국식 서비 스로."

웰스파고 은행이 한인 전담 부서 를 신설하고,미국에서 활동하는 한 국기업및중대형한인기업들을위 한대출영업을강화한다.

새로 꾸려진 웰스파고의 한인 부 서를 총괄하는 한성수 전무( 사진) 는 "미국 전체에서 최고의 기업 금 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웰스파고의 플랫폼을 한인들이 원하는 방식의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겠다"며 "큰 규모의 대출과 낮은 이자율이 강점인 주류 은 행과 거래하면서도 모든 업무와 서비스를 한인 담당자들이 처리한 다"고 소개했다. 한전무는오 랜 기간 한인 은행권에 몸 담아온,한인 금융 전문가 이다. 웰스파 고로 옮겨가 기 전까지는 윌셔은행의 최고대출책임자(CLO)를 역임하는 등한인기업들의금융수요를잘이 해하고있다. 그는 "한인 은행과 경쟁하는 게 아니라,한 인 기업들의 금융 수요를 해소하는 상호보완적인 관계가 될 것"이라며 "웰스파고 같은 대형 은 행이 한인 전담 부서를 꾸려 적극적 으로 나선 만큼 이 기회를 적극 살 려보겠다"고말했다.

공략 대상은 연매출 2000만 달러 이상 기업으로,한국 지상사나 LA 다운타운 등지의 중대형 한인 기업 이다. 라인오브크레딧 등 상업용 융 자와 상업용부동산(CRE) 융자 등 이 주가 될 것이라는 게 한 전무의 설명이다. 한전무는 "한인은행들에서는이 사회에까지 승인을 받아야 하는 액 수의 대출이라도 웰스파고에 서는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 고,그와 관련한 비밀 보장 도 확실하게 이뤄진다"며 "향후주류은행들의한인 시장 공략 방식에 대한 좋 은모범을남길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 626) 9196657 염승은기자

스타킹의 최일규 사장(오른쪽)과 피아몬테즈사의 빌리 스웨인 세일즈 매니저가 고객들에게 선보일 피아몬테 소고기를 소개하

고있다.

김상진기자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