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계상의연합주최어워드행사

이스트웨스트사이용만 회장공로상

The Korea Daily - - 오렌지카운티 - OC한인상의등참여 신승우기자

아시아계 상공회의소가 연합으로 주최하는 어워드 행사에 한인 비즈 니스맨이수상자로결정됐다.

4일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김 진정·이하 OC한인상의)에 따르면 다음달 11일 사우스코스트 플라자 에서 열리는 '다이버시티 비저너리 어워드(Diversity Visionary Awards)'행사에 '이스트 웨스트 사(East West, Inc.)'의 이용만 ( 사진) 회장이공로 상을 수상한다. 이스트 웨스트사는 자동차 등에 들 어가는부품을생산하는업체이다.

이행 사는 OC한인상의와 베트남 상공회의소, 필리핀 상공회의소, 타 이인터 내셔널 네트워크, 남가주 홍 콩 연합회, 아시안 아메리칸 전문인 연합회OC지부등아시아계주요단 체들이공동으로주최하고있다.

이들 단체는 미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아시안들 중 긍지를 높이 고 커뮤니 티의 발전 과 권익 신 장을 위해 기부 및 사 회적 환원 을 아끼지 않은 기업 인을 선발 해 매년 공로패를 수여하는데 올해 는 이회 장과 타인종 2명이공동 수 상자로선정된것이다. 김진정 OC한인상의 회장은 “매 년 미국에서 활동하며 사회의 영향 을 끼치고 있는 아시안을 선발해 공 로상을 수여하고 있다”며 “이용만 회장의 경우 많은 아시안들의 롤모 델이된다고 생각해 수상자로 결정 됐다”고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전에 예약된 사람에한해입장이가능하다 .

►문의: (714)638-1440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