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팍' 원조멤버올밴이4일방송으로복귀

The Korea Daily - - 전면광고 -

'무릎팍 도사'의 원조 멤버 올밴이 돌아왔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 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는원조멤버인올밴( 올라이즈밴드) 의 우승민이 MC로 시청자를 찾았 다. 지난 2011년 9월 강호동의 잠 정은퇴로 프로그램이 잠정적으로 중단 되며 자연스럽게 하차하게 된 후1년 6개월만의컴백이다.

MBC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 지난 달 진행 된 올밴의 복귀 방송은 화 기애애한분위기에서 시작됐다" 며" 오랜만에 세트장으로 돌아온 올밴 은 감회가 새로운 듯한 모습으로 녹 화에임했다"고전했다 .

앞서 '무릎팍'의 한 제작진은 " 시 청자들이 올밴의 복귀를 원하고 있 는 것 같다" 며 "올밴이 돌아온 만큼 프로그램 오리지널의 맛을 살려보 겠다" 고귀띔했다.

이날1년6개월만에'무릎팍도사' 에 돌아오는 여전히 트레이닝복을 입은 익숙한 모습으 로 시청자를 . 늘 가지고 다

. 방송을 하는 게 스트는 배우 전노민. 전노민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이혼에 대한 이야 기와 딸에 대한 애틋함을 전하고 배 우로서 살아온 자신의 이야기를 털 어놓을예정이다.

올밴은 찾는다 니던기타도함께한다 올밴의 복귀 함께 파란색 한편 강호동의 잠정은퇴 선언과 함께 1년여 간 방송을 중단했던 '무 릎팍도사' 는 지난해 11월 방송을 개했다 . 돌아온 '무릎팍도사'에는 원년멤 버 강호동과 유세윤 외에 새로운 MC 황광희가 투입됐으나 4개월 만 에하차했다 . 광희가하차하면서제 작진은 원년 멤버 올밴을 다 시투입 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