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돌아왔다' 이효리내달컴백

The Korea Daily - - 전면광고 - 내주뮤직비디오촬영 … 단독공연도고려중

'섹시 디바' 이효리가 곧 신곡 뮤직 비디오 촬영에 돌입, 3년 만의 가 요계컴백을위해박차를가한다 .

이효리는 오는 5월 새 음반을 낼 예정이다. 이효리가 신보를 발표 하는 것은 지난 2010년 4월 '치티 치티 뱅뱅'을 타이틀곡으로 한 솔 로정규4집이후3년여만이다.

이효리 소속사 B2M엔터테인먼 트 측 관계자는 3일 스타뉴스에 " 이효리는 5월에 새 음반을 선보일 것"이라며 " 요즘새음반과관련한 작업에 푹 빠져 있고 의욕도 넘쳐 난다"고전했다 .

이 관계자는 " 다음 주 뮤직비디 오를 찍을 것"이라며 " 이번 앨범 수록곡들과 관련해 최소 2편 이상 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것"이라 고밝혔다.

관계자는 " 아직 타이틀곡을 최 종 확정하지 않았지만 현재로선 댄스곡을 팬들을 만날 가능성이 높다" 라며 " 이효리는새앨범발표 후 단독 콘서트 개최도 고려하고 있다"라고덧붙였다.

이효리가 단독 공연을 열 경우, 지난 2008년 이후 첫 솔로 콘서트 이후 5년 만에 공연으로 팬들과 다 시만나게된다.

지난 1998년 5월 원조요정그룹 핑클(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 의 리더로 가요계와 첫 인연을 맺 은 이효리는 올해로 가요계에 데 뷔 만 15주년도 맞이했기에, 단독 콘서트 개최 여부에 대한 궁금증 은더욱높아지고있다.

한편 이효리는 1990년대, 2000 년대, 2010년대 모두에 걸쳐 지상 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 한현존유일여가수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