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개 기업서인재찾는다

The Korea Daily - - 종합 - 한인주최 '2013 아시안취업박람회' 12일 LA컨벤션센터

한인 기업이 주최하는 취업 박람회 에주류기업과한인기업등총 100 개 기업이 부스를 차리고 인재 찾기 에나선다.

구인구직 서비스 전문 업체인 ' 잡 코리아USA '는 오는 12일 LA컨벤 션센터에서 개최하는 ' 2013 아시안 취업박람회'에미국기업및한인기 업(한국 지상사 포함) 각 35개, 미국 정부기관 25개 , 한국 기업 5개 등 총 100개기업이참가한다고밝혔다.

한인 기업으로는 BBCN은행 ,한 미은행, 윌셔은행 등 나스닥 상장 한인 은행, 뱅크카드서비스 , 아시 아나항공, CJ 미주법인계열사4곳 , 코스타 , 농심 , 소호패션, 엣지마 인, H마트 등이 있다. 미국 기업으 로는카맥스, 애버크롬비&피치 , 뉴 욕라이프 , 월마트 등이 있다. 한국 기업으로는 코트라 , 한국타이어, 이랜드, 아스트, 지앤지커머스등5 곳이있다 . 이외에도 LA시, 캘리포 니아 조세형평국, FBI, LAPD 등 의 정부기관들도 한인을 포함한 아 시안인재를찾기위해나선다.

' 잡코리아USA '의 브랜든 이대 표는 “여러 우수 기업과 정부 기관 이 우수한 인재 확보와 청년 구직자 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나서는 행 사”라며 “현장에서 많은 기업들에 이력서를 제출하고 인터뷰를 할 수 있다”고말했다. 이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웹 사이트( jobkoreausa . com/asian jobfair) 에서 입장권을 프린트해 가 져와야한다. ►문의:( 213) 384-1004

염승은기자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USA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