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46층주거상업복합단지… 1호선인접

대우건설화서역파크푸르지오

AJU Business Daily - - 증권 - 윤주혜기자 jujusun@

대우건설은 이달 지하철 1호선 화서역역세권에위치한주거상업복합대단지‘화서역파크푸르지오’를 분양한다.

경기수원시대유평지구 2-2블록에 조성되는 단지는, 지하3층~지상 최고 46층아파트 14개동 규모다. 주택형 59㎡(450가구), 74㎡(288가구), 84㎡(1380가구), 101㎡(213가구), 107㎡(18가구), 149㎡(6가구)로구성된총 2355가구의 대규모단지다. 전체 가구수의 89%가 수요자들의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으로구성돼 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는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및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과천봉담간도시고속화도로이용도편리하다.

단지앞에 송림초, 명인중, 장안고등이있고, 수원대표명문학군인정자동학원가도 가까워 서수원지역의 훌륭한 교육 환경도 누릴 수 있다. 성균관대학교, 경기대학교등도근처에 있다.

단지를 둘러싼 도시공원 옆에 대형 상업시설이 예정돼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도 인근에 있어 쇼핑시설 이용이 쉽다. 단지 옆에는 경기도의료원이 위치하며,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특히 단지를 둘러싼 대규모 도시공원조성이 예정돼 있으며, 서호공원, 만석공원, 수원 일월수목원(2020년 예정), 숙지산 등 단지를 둘러싼 천혜의 자연환경을누릴수 있다.

아울러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 채광, 환기 통풍이 우수하다. 팬트리, 드레스룸, 공용욕실특화등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수있는다양한특화평면을도입했다.

각 세대 내부에는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설치돼 조명, 난방, 가스 밸브, 방문객 확인 및 문열림, 세대 간 화상통화,원격검침,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4레인 규모의 실내수영장과 사우나,골프클럽, 피트니스 센터, G/X클럽 등 여가를즐길수있는다양한시설들이들어설 예정이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