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산업단지20분접근가능…배후주거지인기

대림산업e편한세상창원파크센트럴

AJU Business Daily - - 증권 - 윤주혜기자 jujusun@

대림산업은경상남도창원시마산회원구에서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을 분양한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16개동, 총1253가구 규모로 856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49㎡ 56가구 △59㎡ 262가구 △72㎡ 190가구 △ 84㎡ 333가구 △103㎡ 15가구다. 단지는총 12개 타입으로 설계되며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85㎡이하 중소형면적 위주로구성된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마산원도심의 풍부한 교육∙생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회원초와마산동중이위치해도보통학이가능하며교동초, 마산여중, 무학여고, 마산회원도서관도 가깝다. 단지반경 3km 이내에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편의시설과 마산야구장, 마산 시립박물관 등문화시설도 많다. 교통도 편리하다. 인근에 마산고속터미널과 KTX가 정차하는마산역을 이용할 수 있고 남해고속도로 접근도 수월하다. 창원시의 대표적인 업무단지인 국가산업단지와 마산자유무역지구 등 주요 산업단지까지 20분내로 접근가능해배후주거지로도인기가 높다.

단지가들어서는회원동일대는총 5개구역(회원1~5구역)이 재개발 사업을 추진 중으로 대형 건설사들이 시공사로 참여하고 있다. 재개발 사업이 종료되면 마산 회원구 일대는 6600여 가구의 대규모브랜드아파트타운이될 예정이다.

특히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단지는 4베이 판상형(일부 제외), 맞통풍구조 평면으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전 세대 드레스룸을 갖췄으며, 일부세대 에 한해 펜트리도 구성했다. 단지 내에는피트니스 시설, 라운지카페 등의 커뮤니티시설이조성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거실에 설치된 아트월과 차별화된 바닥 마감재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했다”며 “바닥재는 기존 바닥재보다 넓은폭을갖춰바닥시공시같은공간임에도상대적으로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의 모델하우스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인근에 있다. 입주는 2020년 10월 예정이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