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육·교통·친환경공원갖춘‘랜드마크’

우미건설우미린풀하우스

AJU Business Daily - - 증권 - 오진주기자

우미건설이충북청주시동남지구에서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우미린 풀하우스’를 공급한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와 교육시설, 공원 등이 입지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동남지구 B7블록에 지하2층~지상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9~84㎡,총 1016가구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주변에 운동초등학교와 상당고등학교를 비롯해 청주시립도서관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교육환경을 갖췄다. 뿐만아니라인근에 위치한 월운·무심천 수변공원 외에도동남지구 내에는 근린공원 같은 쾌적한자연환경이조성될예정이다.

교통인프라로는청주시를둘러싸고있는 1·2순환로와 3순환로(예정), 단재로(일부구간확장공사중)등을통해입주민들은세종과대전으로쉽게움직일수있다.

단지 내부에는 다양한 설계가 적용된다. 전 가구에 남향 위주의 판상형 4베이(Bay) 설계를적용해우수한채광과통풍 을 확보했다. 일부 가구는 저층부 테라스특화 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고성능 헤파필터 급배기시스템과 미세먼지 알림 신호등도설치할예정이다.

또단지지상은주차공간이없는대신생태연못과 어린이놀이터를 조성해 공원같은 단지로 만들 계획이다. 여기에 카페‘린’과 통학차량하차공간을연계해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돕고, 통학 차량을기다리는학부모들을배려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인근에 모든 생활 인프라 를 갖춘 말 그대로 ‘풀(Full)’ 하우스”라며 “좋은 입지와실수요자를위한저렴한분양가, 맞춤형 설계 덕분에 많은 관심을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계약금1000만원 정액제로 진행되며, 중도금 전액에 대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거실과안방에시스템에어컨과현관 중문,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고급 폴리싱타일등이무상옵션으로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마련됐으며,입주는오는 2020년 9월예정돼 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