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오브제’전국매장서판매

AJU Business Daily - - 산업 - 유진희기자sadend@

LG전자는 최근론칭한 프리미엄 프라이빗가전 ‘LG 오브제(LG Objet)’를 전국주요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LG 오브제는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신개념 융복합 가전으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냉장고(사진)와 가습 공기청정기, 오디오, TV 등총 4종이다.냉장고와 가습 공기청정기는 고급 가구에 쓰이는 북미산 애시 원목을 채택했다. 고객들은 매장에서샘플을직접확인하고선호하는 색상, 인테리어 등을 고려해 9개 색상 중 선택할수 있다.냉장고는글로벌인증 기관 TUV 라인란트(TUV Rheinland)의전자파안전인증등전자파걱정없이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열전소자 냉각방식으로 소음까지 최소화했다. 가습 공기청정기는 전자파 안전 인증 외에 서울수면환경연구소로부터 ‘수면 기능성 제품’ 인증을 받았다. 오디오는 고급스러운디자인에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했다. TV는 65형 슈퍼 울트라HD(고화질) TV, 3단 수납장, 사운드바를고급 장식장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결합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나만의 공간, 나만의 시간과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LG 오브제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느끼게될것”이라고 말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