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Business Daily

어른이들,극장가로다모여!

재패니메이션3편개봉 진격의거인2화려한액­션·미장센눈길나츠메우인­장시리즈사상최초극장­판너의췌장동명소설·실사영화로맨스붐

- 최송희 기자 alfie312@

어른들을 위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잇따라개봉 중이다. 신드롬을 일으킨 ‘진격의 거인’의후속작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부터 시리즈사상최초로극장­판애니메이션을제작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 연을맺다’, 동명 소설·실사영화로 로맨스 붐을 조성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까지 성인 관객의 취향을 저격할 재패니메이션이 가을 극장가를 점령한 것.

먼저 지난달 31일 개봉한 영화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이하 ‘진격의 거인2’)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진격의 거인’ 극장판 시리즈로 인류의 희망을 빼앗은 거인 출현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을 파헤치며거인과 인간의 새로운 전쟁의 서막을 여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거대 장벽 속에서 거인이발견되고, 알 수 없는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거인과 인간의 새로운 전쟁의 서막을 여는 이야기로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평점을기록하고 있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거인인초대형 거인, 갑옷 거인, 짐승 거인의 등장과 영화의 자랑거리인 실감 나는 액션신 그리고 화려한 미장센이 관전 포인트. 거기에 역동적이면서도섬세한­작품들로유명한일본의 대표적애니메이션 스튜디오 WIT STUDIO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카지 유우키, 오노 다이스케, 카미야 히로시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총동원돼명품 목소리로 열연을 펼쳐 팬들을 설레 게 만들 예정이다. 스펙터클함 그대로 전해지는4DX 개봉소식은 덤. ‘진격의 거인2’를 온몸으로체험할수 있다.

같은 날 개봉한 영화 ‘나츠메 우인장: 세상과연을 맺다’(이하 ‘나츠메 우인장’) 또한 따듯한메시지로 성인 관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줄예정. 요괴를 보는 소년 ‘나츠메’가 할머니가 만든 요괴들의 계약서 ‘우인장’을 물려받은후, ‘야옹 선생’과 함께 요괴들에게 이름을 돌려주며벌어지는일을­그리고 있다.

이번 작품은 누적 1300만 부를 판매한 미도리카와 유키의 인기 원작 만화 ‘나츠메 우인장’시리즈의최초극장판으­로원작만화연재 15주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1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원작자 검수를 거친 100%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제작되었다는 점에서 개봉 전부터 많은예비관객들의뜨거­운기대를모으고 있다.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는학급최고의인기인 ‘사쿠라’와 혼자가편한도서위원인 ‘나’, 우연히주운한권의공병­문고를통해비밀을공유­하게된두사람의찬란하­고도아름다운시간을담­아낸청춘로맨스다.

누적 발행 부수 26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환상적인 빛의 흐름과정교한작화를통­해국내관객들의마음에­파장을 일으킬 작품. 특히 쓰키카와 쇼 감독이 연출한 동명 실사영화는 지난해 개봉해 46만554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청춘 로맨스 장르 영화붐을 조성한 바 있다. 원작 소설을 쓴 스미노 요루가 직접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원작의감성을충­실히담았으며인기모던­록밴드 스미카(Sumika) 등이 참여한 OST 등으로애니메이션장르­의매력을최대한살렸다.

 ??  ??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