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Business Daily

완주최초공공택지지구…과학산단10분내출근

우미건설완주삼봉지구­우미린에코포레

-

완주산업단지직주근접­입지가장점인‘완주삼봉지구우미린에­코포레’가분양을앞두고있다.완주군최초공공택지지­구인만큼상업시설과 공립유치원, 초·중학교 등기반시설이도보권에­갖춰진다는점도장점이­다.

우미건설은전북완주군­삼례읍수계리 678-2번지일대에들어서는‘완주삼봉지구우미린에­코포레를’다음달중분양할계획이­다.

이단지는지하1층~지상 25층, 9개동총 818가구로 구성된다.인근전주과학일반산업­단지와 전북과학연구단지, 전주에코시티로10분 내에출퇴근할수있는입­지가 장점이다.

완주군최초의공공택지­지구인완주 삼봉지구에는 6000여가구 규모주거시설과농협마­트등상업시설과공립유­치원,초·중학교, 소방서·보건소·파출소·도서관및치매안심센터­등이갖춰질예정이다.

완주군은 군내에서완주 삼봉지구로이주한 세대를 위한 지원정책도마련했다.

결혼·출산·임신 지원정책과 다양한가족 지원정책등을 준비해신

혼부부및예비신혼부부­들의정착을도울계획이­다.

또 완주는 국토교통부 ‘수소시범도시’로 선정돼 수소생산·광역공급기지의역할을 맡는다. 삼봉지구에는 수소연료전지전기가 공급될전망이다.

우미린에코포레단지는 넓은동간 거리와 남향 위주의판상형4베이로 설계됐다.차없는단지로구성된단­지내에는수경시설과잔­디마당을갖춘광장이두­곳에배치된다.

미세먼지측정부터효율­적인저감까지관리해주­는 ‘에어 클린시스템’도 적용된다.

입주민편의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실내체육관, 독서실,맘스스테이션겸용카페­등이들어선다.

한편, 우미건설은이번달 동탄테크노밸리에들어­서는 ‘동탄 우미뉴브’와 11월‘검단신도시우미린(AB1블록)‘ 등을분양할계획이다.

동탄 우미뉴브는 경기도 화성시영천동 393번지 일대에들어서며지하1­층~지상 21층 규모지식산업센터다.

검단신도시우미린은 전용면적 59~84㎡ 1234가구로 구성된다. 인천도시철도1호선검­단연장선신설역과인접­해있는역세권입지가장­점이다.

 ??  ??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