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Business Daily

‘LG윙’내일출격

- 강일용기자zero@

15일美출시…멀티태스킹특화

LG전자가 전략스마트폰 ‘LG 윙(LG WING·사진)’을 한국과미국시장에출시­한다.

4일LG전자에따르면, LG 윙은오는 6일국내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채널을 통해출시된다. 이어 15일에는 미국 최대이동통신사인버라­이즌을통해미국시장에­선보인다.

한국과미국시장은 LG 스마트폰사업부에게가­장 중요한 시장이다. LG전자는 LG 윙이‘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첫번째제품인만큼두 시장에비슷한 시기에단말기를 출시해새로운변화를원­하는고객을적극공략할­계획이다.익스플로러프로젝트란­스마트폰의진화된사용­성에무게를두고성장가­능성있는영역을선제발­굴하려는LG 스마트폰의혁신전략이­다.

LG전자는 단말기 원가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OLED 화면을 두 개(6.8인치·3.9인치)나 탑재했음에도 많은 고객이 LG 윙의새폼팩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LG 윙 출고가를109만89­00원으로 낮췄다. 또한 LG 윙 제품박스에‘전용 케이스’와 ‘C타입 이어폰’을 동봉해고객의불필요한 액세서리구매지출을 최소화했다.

LG 윙은 T자형‘스위블 모드(Swivel Mode)’로기존스마트폰과 차별화되는 새사용자경험을더한 제품이다.

평상시에는일반 스마트폰처럼사용하다­가필요시메인스크린을 시계방향으로돌려숨어­있던 세컨드 스크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스위블 모드에선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두 화면을 모두 사용하거나 두 개의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수도 있다. 또한 ‘짐벌 모션카메라’ 기능을 적용해이용자가 흔들림없이동영상을촬­영할수있도록했다.

 ??  ??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