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Business Daily

당신의‘리엔케이’인생템은무엇인가요?

코웨이,브랜드론칭10주년후­기공모전

- 장은영기자eun02@

코웨이가오는 31일까지리엔케이브­랜드론칭10주년을기­념해‘인생템후기공모전’(포스터)을 실시한다고6일밝혔다.

이번공모전은‘당신의리엔케이인생템­은무엇인가요?’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현재리엔케이제품을사­용중인고객이면누구나­참여할수있다.

참여방법은자신의인스­타그램이나블로그에전­체공개로 제품 후기를 작성한 뒤리엔케이홈페이지내­이벤트 페이지에댓글로 해당 링크를 올리면된다.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리엔케이셀루미너스안­티폴루션UV쉴드’가 제공된다. 심사를통해선정된 1등(1명)에게는 130만원 상당 클럽(Club) 리엔케이 포인트, 2등(2명)에게는 65만원 상당 포인트, 3등(3명)에게는 40만원 상당 포인트를증정할예정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0년 코스메틱사업본부를 출범하며고기능성프리­미엄브랜드‘리엔케이’를 론칭했다. 리엔케이는 100만개의리얼셀을­함유해출시초기부터지­금까지꾸준한인기를얻­고있는‘셀투셀 에센스’와 홈쇼핑에서연이은 완판 행진을 하며빛크림으로잘알려­진‘래디언스 컬러크림’등다수의히트상품을탄­생시켰다.

리엔케이는 론칭10주년 프로모션으로, 100만개의리얼 셀로 푸석해진피부에모공 안티에이징효과를선사­해줄‘셀 투셀크림기획세트’도 출시예정이다.

권무준 코웨이코스메틱사업본­부 영업부문장은“리엔케이브랜드론칭1­0년 동안꾸준한사랑으로함­께해주신고객들께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마련했다”며“앞으로도 차별화된리엔케이의제­품력을바탕으로신뢰받­는브랜드로성장해나갈­수있도록고객들과의소­통을강화해나가겠다”고말했다.

 ??  ??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