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Business Daily

중기,다양한판촉행사

- 이나경기자nakk@

철저한 소비자 분석을 통해참신한 디자인의다양한카드와­봉투제품을선보이고있­다. 미국과유럽,일본시장을겨냥한수출­용카드도기획하고있다.

모나미는 5월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만나지못한 가족, 친구, 지인 등에게따뜻한정이담긴­마음을전할수있는‘모나미153 러브(LOVE)’를 공개했다.

프리미엄라인중하나인 153 러브는볼펜몸체에 I LOVE [ ]가 새겨져있는제품으로사­랑하는 이에게마음속 메시지를 각인해세상에서하나뿐­인선물을전할수있다.

일상에서 떠오르거나, 요즘 푹 빠져있는 것,사랑하는사람이름등원­하는키워드를하나의볼­펜안에담을수있어한층­더의미있는선물이된다.

특히 한글, 영문, 한문 서체를 선택해 각인하면 서체 디자인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만족도가 높다. 153 러브볼펜패키지안에동­봉된각인쿠폰을소지하­고모나미스토어에방문­하면각인서비스를무료­로제공받을수있다.

생활용품업계는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진행 중이다. 생활유리제조 전문기업 SGC솔루션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에서 자사 쿡웨어브랜드‘글라스락 셰프토프’의첫단독오프라인행사­를진행한다.

이번행사는 사회적거리두기해제로­일상 회복이본격화함에따라 소비자들이오프라인에­서도 쉽게글라스락 셰프토프의실용적인쿡­웨어를구매할수있도록­대면행사로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로 마련된프라이팬, 냄비등필수쿡웨어들에­풍성한 혜택이주어진다. 글라스락 네이버스토어인기품목­인‘델리스 IH 프라이팬∙궁중팬’과 볶음요리,구이요리에좋은‘렉스톤 IH 삼겹살팬∙볶음팬’, 주방에서자주사용하는 ‘IH 에그팬’과 ‘IH 사각계란말이팬’, ‘IH 브런치팬’등이할인가에마련됐다.

51년전통의주방생활­용품기업코멕스산업도­전국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야외용품40%할인행사를실시하고있­다.

코멕스는이번할인행사­를 통해탁월한 보랭력과캠핑감성을갖­춘 2022년 신제품‘아이스탱크 14ℓ’와 아이스쿨러백을중심으­로아이스박스,캠핑물통,보랭팩등다양한야외용­품들을40%파격할인가로판매한다.

이마트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피크닉아이스박스 14ℓ’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코멕스 캠핑 쿨러백(카키)’ △‘캠핑물통’을 할인 판매한다. 같은기간 롯데마트에서는 △‘다용도 고리가달린아이스쿨러­백’ △‘아이스탱크 팩’ △‘아이스탱크 셀팩’을 할인가에만나볼수있다.

생활공작소는 공식몰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생곰이·생범이 핸드워시 선물세트는 약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출시한 생범이핸드워시선물세­트는 순한성분으로온가족이­사용하기좋은제품으로­알려졌다.

실제해당 선물세트는 2022년 3월 기준 누적판매량 900만개를 돌파했다. 이밖에도 △펫타월△펫피부밤△펫치약등반려동물을키­우는가구를 위한 반려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선보인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