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로나온박나래오피스텔전세가5억원

방송에나온 나래바 인기로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황소영기자

조로 된 이 집은‘전세 5억원’으로게재돼새주인찾기에 나서고 있었다. 그렇다면주변시세와 비교했을때 얼마나 차이가있는것일까.

부동산 한 관계자는 “박나래가전세로 살고 있는 해당 오피스텔의 경우주변 시세로 봤을 때 매매 기준으로 4억5000만원 선이고, 전세는 3억5000만~3억6000만원다. 분양가도 5억원까지 가지않았다.전세가가5억원까지가는경우는흔치않은사례”라고말했다.

이어“평수자체가크진않지만,깔끔한편이어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라고덧붙였다. 비교적 높은 가격에도 관심이뜨거운 상황이다. 집을보러오겠다는사람들의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박나래의소속사관계자는 “그간 살던오피스텔은전셋집이었다.집주인이매물로 내놓은 것”이라면서 “현재 이사를 가야하는데 (이사를) 갈곳까지구한상태는아니다.미정이다”고전했다. 걸그룹트와이스의행보와인기가그동안의인기걸그룹과는‘한끗’이다르다.

트와이스는 9일 미니 5집을 발매하자마자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10일에도 국내주요음원사이트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인기와뜨거운관심을증명했다.트와이스는 현재 활동 중인 걸그룹 중 인기와 성적이단연톱클래스.트와이스보다선배인대형인기걸그룹과비교해도놀라운성적과행보를보이고있다.

가장큰차이점은성장세다.트와이스는2015년 10월 데뷔이후 1년만인지난해골든디스크에서 음원 대상을 탔다. 걸그룹이데뷔 1년 만에골든디스크에서음원대상을받은것은트와이스가 처음이다. ‘우아하게’로데뷔해‘치어업’ ‘티티’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 셰이커’에 이어이번신곡‘왓이즈러브?’까지8번연속히트시키며가파른인기상승곡선을이어나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