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오늘챔피언십설욕전 한중스포츠꿈나무들한자리에

Ilgan Sports - - Sports - 피주영기자김희선기자

실업축구내셔널리그천안시청이김해시청을상대로설욕전에나선다.

정규 리그 3위 천안시청은 7일 천안축구센터에서 2위 김해시청과 2018년 내셔널리그챔피언십플레이오프 1차전 홈경기를치른다.플레이오프에서승리한팀은챔피언결정전에올라 경주한국수력원자력(이하 경주한수원)과 우승을다툰다.지난시즌구단역사상첫챔피언십에오른천안시청은플레이오프에서김해시청에밀려탈락했다.

최근5경기에서무승(3무2패)을기록하며리그를마쳤지만,공격콤비이강욱(5골3도움)-조이록(4골1도움)이살아나면충분히해볼만하다는 분석이다. 이에맞서는김해시청은느긋한 편이다. 올시즌천안시청을상대로 4전3승1무로압도적인우세를보였기때문이다. 대한체육회(회장이기흥)가 제11회한중청소년스포츠교류에참가하는79명의한국선수단을파견한다.

대한체육회는오는8일부터14일까지중국허난성뤄양시에서 개최되는 ‘제11회 한중청소년스포츠교류’에 배드민턴·탁구·농구 등 3개 종목 79명의 한국선수단을파견한다고밝혔다.한중청소년스포츠교류는아시아스포츠의주역인한국과중국청소년들의스포츠교류프로그램이다.올해는지난 7월 대전광역시에서 진행됐던 초청 교류의 후속으로, 지난교류에참가했던 배드민턴·탁구·농구 3개 종목의한중청소년선수들이허난성뤄양시에서모이게된다.

선수들은일주일간합동훈련및친선경기를치르며경기력을향상하고,역사·문화탐방,파트너프로그램등다양한프로그램을통해양국간이해의폭을넓히는친목과화합의시간을가질예정이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