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ᜅ⍡ᵥ ᪅⍡ᯕ ᯕ޹ᮡ ⩥ᦥa ᯩᨕ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ᱠᵷ ᛧᳲ

연인이던을향한현아의무한도움이눈길을끈다.

현아와이던은최근패션행사장에나란히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정리한 뒤 선택한 두 사람의 첫 공식일정이다. 두 사람은 모두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하지 않은 상황이다. ‘함께 해 보자’는 제안은 있지만 현아와이던이 이렇다 할 결정을 하지 않고있다. 그 가운데 현아와 이던이 공식행보를 ‘함께’ 시작한 것. SNS에 커플사진과동영상을올리며애정을과시하긴했지만공식일정을함께소화한것은이번이처음이라뜨거운관심을받았다.

부부가 아닌 이상 연인이 공식 행사장에까지 함께 동행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같은 행사장을 찾아도 함께 포토월에 서는 경우도 거의 없다.두 사람의 동반 행사장 나들이는 이던을위한현아의결단이있기에가능했다. 현아는 당장 활동해도 되지 않을 정도로 경제적 여유가 있다. 하지만 이던은 다르다. 이던은 펜타곤으로 활동할 당시 사실상 이렇다 할 만한 수익이 없었던 상황. 이던의 솔로앨범을 제작하기 위해 현아가 이던과동행을 보였다는 것이 연예계 관계자들의설명이다.

가요계관계자는“현아와이던이동반 일정을 소화할 때 이득을 보는 건이던이다. 현아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나오는과정에서퇴출논란이있었다. 논란도 있었고 신보를 낸 것도아니고사실활동을잠시쉬면서숨고르기에들어가도되는때다.하지만이던은이후가수로서음악적행보를보이려면투자받지않는이상앨범제작비를직접감당해야하는상황이다.그렇기때문에현아와이던이동반행보를보이면이던에게만좋은일”이라고전했다.

이런 분위기에 패션계 관계자들은현아와이던을함께섭외하기위한물밑 경쟁 중이다. 패션계 관계자들은“현아와이던은광고계에서‘핫’하다.커플유가화보를찍고싶은브랜드가많다. 두 사람의 이슈를 통해 광고효과를 보고 싶은 관계자들이 많다”며“현아·이던 역시 커플 화보나 행사장나들이에큰거부감을보이지않아관계자들이 더 눈독 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ᠴ ᛭‡ᴸ·Დᶱ ᚖ ῵ᰚᘹ ᵷ᝼᠚ ᬡᲥ េ῵ᡙ 6-Ẹ ᮜὂῐᤩ᱕ᬡ ᱡᦆ ὦᬼ ᪐ᤍᢆ᳝ ᾐἔᲯ ῞᫻᱕ ᷬᬢ ῖ ៟᛫᳑ ᝩ᱐᠕ ᛭ᨍᛘ ᛧᳲ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