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공개❿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씨제스가반복해서악성댓글을다는누리꾼에게강력히경고했다.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5일‘소속아티스트권익보호관련법적대응공지’를통해명예훼손·인신공격·허위사실유포등에대해강경하게대응하고있다고밝혔다.씨제스는 ‘당사는 상시적으로수사기관에신고와고소를해오고있으며 선처와 합의는 없다는 강력한입장을취하고있다’며‘향후악플러를대상으로진행한고소건의처분사례가나오면그실명과내용을공개해악플러근절을위해모든힘을모을것’이라고전했다.

이를 위해 팬들의 제보와 협조를당부했다.씨제스에는 최민식·설경구·JYJ(김재중·박유천·김준수)·박주미·박성웅·채시라·송일국·문소리·강혜정·거미·황정음·라미란·김남길·정선아·류준열·홍종현·윤상현·노을(이상곤·전우성·나성호·강균성)·박병은·윤지혜·김유리·정인선·한지상·이봉련·정석원·박유환·박혜나·진혁·진태화·강홍석·차세영·이레·노행하·홍서영·유태오·김진걸·김도연·서영수가소속돼있다.

패션·뷰티브랜드서주목하는스타본업연기영역에서는혹평줄이어

배우정은채가활발한활동을펼치고있다.단,본업인연기외의영역에서다.정은채는 12월 발간된 한 잡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주얼리 브랜드 유가 화보의모델로 세련된 미모를 뽐냈다. 이처럼 그가 최근 근황을 전하는 분야는 드라마나영화가 아닌 화보 혹은 브랜드 행사장의포토월이다.

정은채는 패션·뷰티 브랜드에서주목하는연예인중하나다.고급스러운이미지의글로벌뷰티브랜드의전속모델로활동하고, 트렌디한국내여성복브랜드와1년 내내 광고 모델로 인연을 맺고 있다. 신제품출시를홍보하기위한행사의포토월에자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