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화보만찍나요?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주 등장하고, 매달 새로운 잡지 화보를 쏟아낸다.

패션·뷰티 관계자들 사이에서 정은채는 우아한 미모로 인기가 높다. 흔하지 않은이목구비에고급스러운분위기를만들어 낸다. 오랫동안 작품활동을 하지 않았을 때도 SNS 등을 통해 공개한 일상에서‘옷을 잘입는 배우’로 주목받은 ‘경력’이있다. 그가주로고가의 패션·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그러나본업으로돌아온연기자정은채는 모델 정은채와 정반대의 위치다. 올해정은채는 영화 ‘안시성(김광식 감독)’과OCN드라마‘손 the guest’에출연했으나모두연기력에혹평을 받았다. ‘안시성’에서는쟁쟁한출연자들사이에서주인공조인성의전연인이자무녀로등장했지만어 색한연기로평가받았다.흥행에성공했던‘손 the guest’에서는 ‘드라마의 약점’이라는 혹평을 받으며, 작품의 높은 인기만큼이나뜨거운연기력논란에휩싸였다.연기력에 지적이이어지니 연기외의 영역에서도대중의시선이곱지않다. 5년전이미부인했던 열애설까지 언급되며 호불호가갈리고있다.

이처럼모델정은채와배우정은채사이의 간극은 더욱 벌어지고 있다. 모델 정은채는 뜨겁지만, 배우 정은채는 차갑다. 온도차를줄이기가쉽지 않다. 한연예계관계자는 “정은채는 사람의 이목을 끄는 외모와 매력, 분위기를 가졌다. 그러나 계속되는 연기력 논란을 극복하지 못하면 관객에게 외면받을 수밖에 없다. 광고만 찍는 스타로 남기엔 아까운 배우”라고 지적했다. ɒᨙᴝᬥ ᛧᳲ

Ჯ ᨞ᘻᡢ ῏ ᳺᵷ᳝ ᾞᵷ᥼ ᳽ᮧ῏ ᴝ᳐ᷲ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