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잘될것같은워너원멤버는?역시강다니엘!

Ilgan Sports - - 프로젝트그룹계약종료 - 김연지기자

워너원멤버중가장활동이기대되는멤버는누굴까?

2018년 12월 31일 활동계약이종료된워너원은 예정된 가요 시상식과 1월 단독 콘서트를끝으로,각자의소속사에서새로운활동을 시작한다. 그룹 활동 때 엄청난 팬덤과화력을자랑하며음반판매량과음원이용량에서모두높은성적을기록했던터라, 활동 종료 이후 멤버 개개인의 활동에대한 관계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다. 가요·방송계 관계자셋이상 모이면 ‘워너원중누가제일잘될것 같냐’는 대화가자연스럽게나온다. 20명의 가요계관계자들이뽑은앞으로활동이기대되는워너원멤버는누구일까?관계자별로3명씩뽑았다.강다니엘은만장일치로 20표 몰표를받았다. 강다니엘은 개인 SNS 계정을 만든지한달도안돼 180만 명의팔로어를보유할 정도로 막강 팬덤을 자랑한다. 최고 인기남이기에 뭘 해도 잘될 것 같다는 게 관계자들의공통된목소리다.국내뿐아니라해외시장에서도 이미 강다니엘에게 러브콜이쏟아지는것으로전해졌다.한관계자는 “솔로 활동을해도부동의인기를유지하고상승세를이어갈것”이라고말했다.

2위는 황민현이다. 가요계 관계자들은황민현의개인활동과더불어황민현이합류한뉴이스트완전체활동에높은기대감을 보였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유닛으로활동한뉴이스트W는재발견된 실력파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황민현이원래자리로다시돌아와뉴이스트완전체로컴백했을때엄청난시너지를발산할것이라는게관계자들의예상이다.

13곳의소속사관계자는“황민현은비주얼이훌륭해단독으로배우활동을해도잘될것 같다”며 “황민현이합류한뉴이스트완전체는올해대박날것 같다. 그동안뉴이스트W로거둔성적보다더좋은성적을거둘것”이라고입을모았다.

세 번째로 많은 표를 얻은 이는 옹성우로, 9표를 받았다. 관계자들은 솔로 가수보배우활동에기대를더 내비쳤다. 한가요계 관계자는 “옹성우는 배우 이미지도강하다. 연기자로꽃길을걸을것 같다. 잘맞는 캐릭터와 작품을 만나면 신흥 한류배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의견을냈다.김재환·라이관린·박지훈의 향후행보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김재환은 대형 팬덤을거느린솔로가수로주목받을것이라고관계자들이 추측했다. 한관계자는 “솔로 가수로 활동이 기대되는 멤버”라면서“탄탄한 보컬 실력에 두터운 팬덤을 갖췄 기에잘될수밖에없다”고 전했다. 또다른관계자는 “본인의 음색과 잘 어울리는 곡으로컴백하면강력한음원파워를보여줄것같다”고했다.

라이관린의 활동에도 관계자들은 기대감을 표했다. 중화권 시장을 꽉 잡고 대세남이 될 것이라는 게 관계자들의 관측이다. 이미 중국 드라마와 영화의 러브콜이쏟아지고 있어, 올해 활발한 중국 활동이기대된다.

박지훈에 대해선 “끼가 많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된다. 그룹 활동 때 다 보여주지못한재능을솔로활동을하며발산할것같다”고말했다.박우진·이대휘·윤지성·하성운·배진영등은각각 1표를 받았다. 박우진과이대휘 는소속사브랜뉴뮤직이준비중인브랜뉴보이즈(가칭)로 재데뷔할때 또한번폭발적 반응이 예상된다. 군 입대를 앞둔 윤지성도 1표를 얻었다. 향후뮤지컬배우이자솔로가수로활동이기대된다는게윤지성을뽑은관계자의이유다.모든성실히하고열정이많은하성운과배진영도각각1표를받았다.

가요계관계자는“워너원멤버들은아직보여 줄게 많다. 개인활동을하면서보여줄새로운모습과행보에관계자들이거는기대가 크다. ‘프로듀스101’을 통해 이미개개인의 팬덤을 보유한 상태로 워너원으로데뷔했기때문에그룹활동을하지않아도상승세를이어갈것”이라고내다봤다.

1 ъ ৃפ׮

왼쪽부터라이관린·옹성우·박지훈·이대휘·배진영·강다니엘·윤지성·하성운·김재환·박우진·황민현.

ӣ੤ജ 4

2 ട޹അ

3 ਋ࢿ৪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