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❻예쁜누나❼안판석PD와재회 5월감성멜로극❻봄밤❼으로컴백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ᭉᱩ ᛧᳲ

손예진이안판석PD와재회한다.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14일, 일간스포츠에“배우손예진과안판석PD가 1년 만에 또 호흡을 맞춘다”고 귀띔했다.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이하‘예쁜 누나’)’의 안판석PD와김은작가가두번째협업을진행할예정인작품은MBC새수목극‘봄밤’이다. 손예진까지 가세하면서 ‘예쁜누나’의 영광이다시금재현될조짐이다. 2019년 봄, 또 하나의 멜로극으로안방극장에설렘을선사할예정이다.안판석 PD는 ‘예쁜 누나’ 종방 이후 일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차기작계획과 관련, “최대한 빨리하려고한다. 점점 나이를 먹는다. 앞으로 얼마나 더 하겠나. 빨리빨리 많이 하려고한다. 내년초에신작을하려고 한다” 고밝혔다.그는자신의계획대로김은작가와 함께 올해 5월 따끈따끈한멜로극으로돌아온다.

‘예쁜 누나’ 제작당시여주인공손예진의 연기 열정과 배우로서 신념에크게감동받았던안PD는신작에서도가장먼저그녀에게러브콜을보낸것으로알려졌다.

손예진은극중지역도서관사서인이정인역으로 분한다. 진취적이고열정적인그녀는오랜연인과결혼얘기가 시작되자 서로의 관계를 되돌아보며,새롭게찾아온사랑에대한감정을깨닫는다. ‘예쁜 누나’를 잇는,잔잔하지만일상적인또하나의리얼감성멜로가될전망이다. ‘더뱅커’후속으로만나볼수있다. 5월께첫방송이될예정이다. ɒ

ᭌᱭᵹ ,6ᾐἔ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