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서⚧초등최강배드민턴팀⚨가린다

Ilgan Sports - - SPOTLIGHT - ɒᾋᷰ ḪᲡ᳿ ᛧᳲ

초등 최강의 배드민턴 팀을 가리는 대회가스포츠,레저의도시강원도평창­군에서시작됐다.

2019 전국가을철초등학교배­드민턴선수권대회가 16일 평창의 평창국민센터에서 개막했다. 한국초등학교배드민턴­연맹이 주최하고 평창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며 대한배드민턴협회와 평창군, 평창군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남자초등부 35개팀, 여자초등부 21개팀 등 전국 56팀 초등부선수들 500여명이 참가한다. 예선부터 결승까지 총 140경기가 펼쳐지며 대망의 결승은 오는 20일열린다.

한왕기평창군수는“전국초등학교선수들이­여름 내내 갈고닦은기량을마음껏­발휘할수있도록최대한­불편함없이경기운영을 할 계획이며 사계절 내내 국내외스포츠인들이 즐겨 찾는 레저 스포츠 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평창에서 초등학교 선수들과 학부모님, 대회 관계자분들이 좋은 추억 많이 담아 가는 대회가되기를기원한다”고말했다.지난해 남자부에서는 매봉초, 여자부에서는 태장초가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우승팀은 안갯속이다. 한국초등학교배드민턴­연맹 관계자는 “이 대회는 6학년이 빠지고 3, 4, 5학년 학생들이 참가한다. 올해 마지막 전국대회다. 각 팀을 이끌어 갈 미래를 찾는 대회이기도 하다.새롭게 선수단을 꾸려서 하는 대회라 어떤팀이우승후보인지­쉽게판단할수없다”고밝혔다.

이런 가운데 이날 조별리그 1차전이열렸다. 긴장감 속에 각 팀 당 2경기씩치르며 결선리그 진출을 위해 구슬땀을흘렸다. 남자부 범일초, 대전매봉초A등이 2연승을 거두며 강팀의 위용을 드러냈다.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