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어트랙션타고­1960년대로시간여­행

Ilgan Sports - - 볼만한 두곳 -

에버랜드가 11월 한달간과거로의시간여­행을 선물한다. 오는 12월 1일까지 펼쳐지는 ‘도라온 로라코스타’ 축제는에버랜드가작년­에 이어 2회째 선보이는뉴트로콘셉트­의어트랙션페스티벌이­다.고객들은1960~1970년대뉴트로테­마존으로변신한에버랜­드에서 어트랙션·포토스팟·공연 등 복고풍 즐길 거리를 그때 그감성그대로특별하게­체험할수있다.대중문화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뉴트로(new-tro)란 복고(retro)를 새롭게(new)즐긴다는뜻으로,중장년층에는추억과향­수를,젊은세대에는새로움과­재미를안겨줄예정이다.

에버랜드는 ‘도라온 로라코스타’ 축제기간 인기 많은 어트랙션 11종을 선정해‘콜롬바쓰대탐험’(콜롬버스대탐험), ‘따블락스핀’(더블락스핀), ‘밤파카’(범퍼카)등과같이복고감성을살­린재미있는한글간판을­어트랙션입구에부착해­운영한다.범퍼카·릴리댄스·나는코끼리 등가족형어트랙션 10개 기종은 1회 탑승시간을평소보다최­대1.5배늘려어트랙션의재­미와쾌감을좀더오래만­끽할수있도록했다.메인무대인락스빌지역­은마치타임머신을타고­과거로시간여행을온듯­한추억과감성을불러일­으키는 ‘뉴트로 테마존’으로새롭게변신한다.

락스빌 거리에는클래식카들이­길게 늘어서있고사람키만한­대형롤러스케이트와빌­보드·미러볼등뉴트로분위기­를대표하는장식과조형­물들이복고감성을뿜어­낸다.

특히 락스빌 중앙에는 1960~1970년대영미권가­정집을리얼빈티지소품­으로재현한 뉴트로 포토 하우스는 물론, 코카콜라와함께 마련한 코-크 뉴트로하우스도새롭게­마련돼있어SNS에올­리기좋은인증샷포토스­팟으로인기를끌전망이­다.또락스빌지역에는복고­감성충만한의상을 입은 연기자들이 작년보다 2배 이상많이등장해고객들­과스페셜포토타임을펼­친다.

게다가에버랜드의예전­명칭인‘자연농원’이 찍혀 있는 추억 속자유이용권도제작돼­특별패키지구매시제공­할예정이다.단한정판으로제작된다.에버랜드는이번축제를­앞두고정문지역에최근­인증샷복장으로인기인­감성교복대여팝업스토­어도오픈했다.

오는12월1일까지운­영하는감성교복대여 팝업스토어에는 1960~1970년대 추억속옛날교복과교련­복은물론현재의스타일­리시한스쿨룩까지10­0종이상의다양한교복­이마련돼있어취향별로­좋아하는교복을빌려입­고이번축제를즐길수있­다.

에버랜드제공

에버랜드뉴트로축제‘로라코스타’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