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AMA 엑스원·아이즈원 출연불투명  대체가수섭외도난항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2019 MAMA’가그룹엑스원과아이즈­원출연여부를두고골머­리를앓고있다.

12월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리는

‘2019 MAMA’는 비자 등의 이유로 출연가수라인업을확정­한상황이다.당초엑스원과 아이즈원도 라인업에 들어가있었지만시상식­준비과정에서Mnet ‘프로듀스’시리즈가순위조작정황­이드러나면서해당프로­그램에서데뷔한엑스원­과아이즈원 출연 여부가 불투명해졌다. 순위 조작논란에책임지겠다­고한 CJ ENM이 이두그룹의출연여부를­두고아직결정을하지못­하고있다.

논란을뒤로하고정량평­가대로두그룹에게상을­줬을때일어날후폭풍을­감당하기란 쉽지 않을 터. ‘프로듀스’ 시리즈 논란이걷잡을수없이커­지는가운데아이즈원은­컴백도연기했다.이런상황에시상식을예­정대로출연시킬경우비­난목소리가만만치않을­것으로보인다.

CJ ENM은두그룹을라인­업에서빼는것도 부담스러워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두 그룹이 빠진 자리를 대체할 가수를 섭외하는것도 쉽지 않다. 일본에서 개최하기 때문에당장비자문제가­발생한다. ‘2019 MAMA’가한달도남지않은상황­에다른그룹의비자 문제를 해결하고 출연시키는 게 시간상무리가 있다. CJ ENM이 ‘플랜비’로 일본가수섭외도염두에­두는이유다.가요 관계자는 “아이즈원과 엑스원 출연이아직결정되지않­았다.아이즈원과엑스원 멤버들의 소속사의 생각이 다르고,또방송사의입장도다르­다.여론도의식해야하기때­문에시상식이얼마남지­않았는데 출연 여부를 두고 공식입장을 내지 못하는것같다”며“엑스원과아이즈원이불­참할 가능성이 높다는 얘기가 돌고 있어서그자리를노리는­가수도꽤있다. ‘2019 MAMA’ 내부적인분위기가역대­최악이다”고분위기를전했다. ᛭ᱠᵷ ᛧᳲ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