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사량넘는귀여움‘원맨쇼’

Ilgan Sports - - ENTERTAINM­ENT -

금주의픽 f겨울왕국2g올라프

역시넘버원캐릭터소속­사 디즈니다.건드리기만하면성공,완벽그이상의설정을자­랑한다.

영화 ‘겨울왕국’의 신스틸러이자감초,진정한히든카드올라프­가‘겨울왕

국2’를 통해 더욱 성장한 모습을 뽐낸다. ‘겨울왕국’에서 엘사와 안나가 함께 만들어낸 ‘우리들의 친구’ 올라프는 엘사와 안나를 이어주는 연결고리이자 안나를 도와주는 엘사의 분신으로, 또관객과 ‘겨울왕국’세계관을잇는매개체로­미(美)친활약을펼쳤다.올라프의 존재감은 ‘겨울왕국2’에서도촘촘하게이어진­다.말은더많아졌고 귀여움은 치사량을 넘는다. ‘겨

울왕국2’에서 시리즈1과 시리즈2의징검다리 역할까지 해내는 올라프의원맨쇼는끙끙­앓는탄성과빵빵터지는­웃음을동반한다.무엇보다 갓 태어난 신생아와 같은올라프는세상모든­것이아직신기할나이.변화와성장앞에고뇌하­는올라프는어린관객들­은물론어른관객들에게­도 존재 자체만으로 메시지가 될전망이다.또올라프가던지는수많­은질문들 역시 아무말 대잔치를 펼치는듯보이지만분명­한의미를담고 있다.

‘겨울왕국2’는엘사와안나뿐만아니­라올라프의 희로애락을 구멍없이 담아내면서 올라프 장면만 떼어놓고 봐도한편의단편영화를­보는듯한재미를완성했­다.

전편보다방대해진스케­일과묵직한분위기를환­기시키는것도올라프의­몫이다. 엘사와 안나의 든든한 동반자가된 올라프는 올 겨울 관객들의 심장을또한번녹일준비­를미쳤다. ᴰᱠ ᛧᳲ

Newspapers in Korean

Newspapers from Korea, Republic

© PressReader. All rights reserved.